일단 성수동 쇼핑도 하고
빵도 사고
피부과도 가서 여드름 관리 좀 받고
(보톡스는 고민 중)
치과 가서 스케일링 받고
이비인후과 진료 받고
시간남으면 영화도 볼건데
뭐부터 해야할지 너무 고민이야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1) 게시물이에요 |
|
일단 성수동 쇼핑도 하고 빵도 사고 피부과도 가서 여드름 관리 좀 받고 (보톡스는 고민 중) 치과 가서 스케일링 받고 이비인후과 진료 받고 시간남으면 영화도 볼건데 뭐부터 해야할지 너무 고민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