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51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5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고민하다가

상대방한테 우리는 안 맞는 것 같다고

너의 잘못이 아니라 내 감정의 문제라고 하니까


그동안 내가 어떤 노력을 했는지 묻더라고

관계 개선을 위해

그래서 나는 시간이 중요한 사람인데

너의 연락이 오면 가장 먼저 보고

전화도 원래는 잘 안받는데 바로 받고

밥도 나름 사려고 했다

했지만 


그래도 억울한가봐

나한테 많이 맞춰주려고 했던 사람인 건 아는데

그래서 미안했는데


결국 이별 앞에서는 별 수 없구나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12/16 11:31:3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욕은 안 했고 이해가 안간데...ㅎ
서로 이야기해서 풀어갈 수 있는 문제인데 왜 혼자 생각하다 통보식으로 하냐고 하더라구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대가 뭘 했는지 모르겠는데
솔직히 넌 한 게 없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알아
그런데 내가 마음이 늦게 열리는 편이라서
처음에는 상대가 이성으로 보였지만 시간이 갈수록 단점이 보이기도하고
그래서 더 끌기 보다는 상대랑 나를 위해서 각자의 길을 가는 게 맞는 것 같아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더러 내가 밉지는 않다고 하지만 이해가 안간다고 말을 하는데
솔직히 나는 그런 상황 자체가 너무 불편하고 혼나는 기분이었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얼마나 만났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달 좀 넘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합의하에 사귄거면서 본인이 유발한 상황은 본인이 책임져야지
불편한 자리에서 불편하지 않고 싶었다는게 말이 안 됌
그 쪼끔 불편했다고 가졌던 미안한 감정도 사라진거 아니지? 미안해해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당연히 미안하지ㅠ
하지만 연애라는게 한쪽이 등을 돌리면 끝나는 거잖아
그리고 나로서는 시간 내서 상대방을 만나는 게 정말 큰 결심이라서...
상대방이 나한테 맞추겠다고 연락도 거의 안하기도 해봤는데 그래도 식더라...
어제 미안하다고 했더니 미안하다는 말을 자기를 위해서 하는 것 같지가 않다고 하더라고ㅠ
너무 숨막혔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이전 연애도 이런식이었어? 아니면 이번 사람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잘 기억은 안나는데 항상 내가 이별을 고했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난 한 번 끝나면 진짜 끝인 사람이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런 상황이 불편하고 혼나는 늨김이고 숨막히고 이렇게 느끼는 거 공포 회피같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상대방이 더 좋아하는 연애 했었는데 헤어질때 서로 서운한점 말했거든ㅋㅋㅋㅋㅋ 진짜 내 하나하나 모든게 다 서운했더라 내가 이런거 저런거 다 애정표현이었다 얘기해도 근데 안느껴졌어 이 말만 돌아옴...ㅎㅎ 걔 생각에 내 노력은 걔가 받은 상처에 비해 아무것도 아닌거임ㅋㅋㅋㅋ 나도 그래서 헤어졌어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잘 조율된거같애? 사과문제1
6:19 l 조회 12
남익 이상형 적어봄3
6:09 l 조회 47
남자끼리도 대형감성카페 가나..3
5:22 l 조회 37
헤어질때 악연으로 끝난사람있어?
4:48 l 조회 34
프로포즈 하기 전에 언질 하는 게 맞아?2
4:44 l 조회 30
애인ㄴ이랑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자고 말을 못하겠어… ㅋㅋㅋㅋㅌ ㅠㅠ 5
4:41 l 조회 184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9
3:31 l 조회 107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4
3:24 l 조회 52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3
3:19 l 조회 155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1
2:32 l 조회 41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88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2
2:13 l 조회 74
썸 어떻게 끊어내지 9
1:52 l 조회 78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1
1:51 l 조회 40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5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6
1:40 l 조회 288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73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4
1:17 l 조회 100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106
이별 엮이지도 말걸 7
1:04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