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516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캐디로 달에 잘벌땐 600도 번다고 뭐 돈 잘 모은다더라 그러는데 
걍 난 내가 부모라면 딸 캐디 시켰나 싶다고 하니깐 왜 그렇게 말하냐 머라하는데 
대표 사진
둥이1
캐디가어때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랫뒛 나도 이유없이 그러진 않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말넘심 수준이 아니라 그냥 대놓고 무례한거지 그냥 직업비하인데 거기다가 부모님 들먹이며 그런소리까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 그 직업 쓰레기야 + 너네 부모님은 왜 생각없이 널 그런일 시켜? 이거잖아 이걸 물어봐야 하나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근데 비교같이 말해서 그럼 ㅜㅜ 원래 장난을 세게 치긴 하는데 난 전문직이고 200 후반 받는단 말야 장난 넣어서 저리 말하길래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전문직인데 200 후반 밖에 못버는 직업이 뭐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간호산데용..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넌 무슨전문직인데 200후반이지? 그리고 상대가 먼저 긁어도 부모님 이야기 데리고오는건 아니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머리텅텅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전문직이면 뭐해 사회성이 떨어지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한테 비교하는데 걍 솔직히 말하는 게 사회성 떨어진다까지는 좀,,, 평소엔 안 그래 ㅎ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상대가 어떻게 말했는지 제대로 적어야하지않아? 저글에서는 비교라는게 안느껴지는데
저글만 봤을때는 간호사가 아니라 뭐 대통령이 저런말해도 정떨인데 심지어 제3자도아니고 친구애인한테 클케말하면 저반응이 당연한거아니니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대충 쓰긴 한 듯해 ㅎㅎㅠ 간호사 올려치기 한 것도 아니구 걍 내 남친이 프리랜서라서 가끔 우리둘이 직업가지고 장난치는데 난 프리랜서인 대신 너보디 잘번다 이런식? 근데 이번에 캐디된 거로 돈 잘 벌더라 우와~ 이러길래 우리둘이 얘기하는 거니까 솔직히게 말한 건데 너네 입장에선 기분니쁠 순 있어도 먼저 긁은 남친이 나한테 도덕성 운운히는 게 웃겨서.. 지금 나한테 너네가 머라하는 건 이해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너 남친 되게 별로인 사람 같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간호사가 뭔 전문직이야 자꾸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비교하듯 말하는 남친한테 주의를 줬어야지
화살이 잘못된 방향으로 간거잖아
그분은 성실하게 일하며 살다가
뜬끔 소환돼서 부모 얘기까지 나온거 알면 참 기분 더럽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궁예 하자면 너 돈 안모으고 펑펑 쓰나보다 남친이 그거 비교하듯 말했고 그래서 긁혔지? 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ㅅ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ㅇㄱㄹ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비교당하는 게 킹받았으면 캐디를 비하할 게 아니라
간호사 후려치는 남친한테 뭐라해야지..
말넘심을 떠나서 남친은 너 인성 의심하는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진짜 친구나 가족이나 애인이나 이정도 말도 안해...? 먼저 시작하길래 한 건데 안 듣고 있는 사람 처지까지 말하면서 인성 얘기하네.. 어우 세상 침 한번 안 뱉고 사는 사람 많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래 너 잘했다
캐디와 캐디 부모님 + 애인친구의 애인과 그 부모님까지 머리채잡고 비하했으면서 말이 많노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우.. 피해망상인가 내가 태어난 걸 부정하게 생겼노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지 말 의미도 모르는데 글은 왜 썼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내가 따로 사적으로 하는 말보다 너가 싸지르는 댓글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긍까 이런 댓에도 긁혀서 어캐 일할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긍까긍까 이런 글도 스루 못해서 현생 사노...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내가 부모였으면 이런 애랑 연애하지 말라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피차일반 ㅠ 나도 나지만 커뮤 눈팅하다가 글 보고 씩씩대는 같은 처지면서 정의사도 웃음포인트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씩씩 ㄴㄴ 잼써서 긁는 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진짜 이것조차도 길티 그자체 단골멘트ㅋㅅ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ㅋㅅㅋ 쿨찐내.. 붐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씩씩 ㄴㄴ 잼써서 긁는 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진짜 솔직히 말하면
내가 부모면 내 딸 간호사 안시킴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남초에서 간호사도 믿고 거른다는데 너는 캐디보다 돈도 훨배 못 벌면서 왜 함부로 입 놀려 ㅋㅋㅋㅋ 황당하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간호사 욕먹이지마라;;;(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잇팁이 회피형일 확률이 커?
8:45 l 조회 2
짝남한테 마음표현 했다가 차인 둥 있어?2
8:41 l 조회 5
소개팅으로 두번 사겨봤는데 둘 다 회피형이야...
8:41 l 조회 5
결혼을 약속하고 만난 장거리여도 헤어질 수 있는거야? 2
8:30 l 조회 17
연애라는게 참 신기함
8:29 l 조회 20
나는 왜 헤어지고 나서 후폭풍이 없을까???3
8:27 l 조회 25
나 소개팅 여러번 해봤는데 소개팅 전에 이렇게 답답한 건 또 처음임…
8:20 l 조회 20
헤어질때 이런 장문 어때6
8:15 l 조회 34
극극집순이들은 애인이랑도 하고싶은게 없어?2
8:14 l 조회 31
얘들아 나 궁금한거 있어...5
8:10 l 조회 29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11
7:59 l 조회 82
짝남이랑 네시간통화햇네
7:55 l 조회 18
엄청 좋아야지만 사귀기 가능한 익들 mbti뭐야?7
7:36 l 조회 82
이중인격 아수라백작 된 것 같음
7:31 l 조회 20
연상파 연하파 왜싸우는거야?7
7:13 l 조회 49
싸움방식에서 헤어지는 경우 있어? 2
7:12 l 조회 30
잇팁들아 사내연애 가능?2
6:37 l 조회 33
회피형 남자 잘 아는 익 들어와주라1
6:23 l 조회 37
커뮤에서까지 싸우는 애들은 뭐가 문제일까?5
5:54 l 조회 23
애인이 이런 얘기 하면 어때? 내가 예민한가 3
5:39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