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기간 좀 남긴 했는데 나 결혼식 두 번밖에 안 가봐서.. 심지어 한 번은 친구 언니 결혼식이라 축의금 내지 말래서 안 냈고..
일단 다른 지역 사는 언니인데 이 언니가 내가 사는 지역에서 학교 나와서 거기서 친해지고 1년에 1-2번 정도 만나는데 언니가 거의 내가 사는 데 오고 그러거든?? 겸사겸사 볼일 있어서 나랑 놀 때도 있고 진짜 나 만나기 위해서만 올 때도 있는데 언니 지역이랑 기차로 2시간 정도 걸림..! 나이는 3-5살 정도 차이 남..! (혹시 특정될까봐 대충..)
10 15 20 이 중에서 낼 것 같은데 20까지 가면 언니 입장에서도 좀 부담스럽나..? 나 ㄹㅇ 축의금 문화? 그런 걸 몰라서 ㅜㅜㅜ 직업은 언니랑 나 둘 다 공무원..!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