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엔 순하고 진짜 화 못 낼 것 같고 조심스러워 보이고 mz식으로 말하면 에겐 100프로 느낌의 동료가 진상 상대하고 나서 뒤에서 표정 완전 ‘아 이색이 뭐야‘ 느낌으로 팍 찡그리면 아 본모습은 이렇나 하면서 깨?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1) 게시물이에요 |
|
평소엔 순하고 진짜 화 못 낼 것 같고 조심스러워 보이고 mz식으로 말하면 에겐 100프로 느낌의 동료가 진상 상대하고 나서 뒤에서 표정 완전 ‘아 이색이 뭐야‘ 느낌으로 팍 찡그리면 아 본모습은 이렇나 하면서 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