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재계약에 대해 긍정적이라봐두 되나수환이에 되게 좋게 말해주고 앞으로 계속 함께하면서 발전하는 봇듀오가 되잔거랑 며칠전 수화니 인터뷰랑 좀 뭔가 오가는게 있나 생각들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