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55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9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안압지 황리단길 불국사 첨성대 왕릉
다 떨어져있어서 차 없으면 다니기힘들어?

대표 사진
익인1
택시 타고 다녀도 다닐만 하더라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석굴암 가는것만 아니면 괜춘괜츈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석굴암 불국사에서 걸어가는거아니야? 예전에 걸어갔던 기억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석굴암??? 겁나 꼬불꼬불 산길타서 들어갔는데 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거 걸어간거같아서 꼬불꼬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나도 걷는거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 쓰니 대단한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글케 멀었구나…거의 학생때랑 젊을때 갔지 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햌ㅋㅋ 심지어 석굴암 완전 산꼭대기라 다 오르막이자낰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그냥 산길을 꽤 걸었던 기억이 나고 나머지는 모르겠어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거기차가 다닐수있어? 주차도 힘들지않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차로 꽤 많이 올라가구! 중간에 세워서 걸어가야행 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럼 차로 갔다가 걸은건가…ㅎㅎㅎ ㅠㅠ기억이 가물가물 그럼 차도 탔을수있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좀 불편하긴 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로 다녔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차도 주차자리 찾기 힘들어서 동선짧게해서 택시가 차라리 나을수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문에 적힌 곳 다 가려면 일단 버스는 아니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황리단길 > 첨성대 > 안압지 뚜벅이로 갔다 왔는데 좀 걷지만 괜찮았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숙소 어디 잡았엉?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황리단길!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동궁과월지 첨성대 황리단길은 걸어서 가능, 석굴암 가려면 버스나 택시타고 가야되는데 주말에 오면 관광객들 버스에 엄청 바글바글해서 좀 힘들수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럼 동궁 첨성대 황리단길 가려면 숙소위치가 그쪽인게 좋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응 그근처에 잡는게 좋을거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본문에 나온 곳만 가는건 불국사 빼고 다 고만고만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고마워! 불국사근처 숙소잡을까했는데 황리단길 그쯤 잡아야겠구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불국사 근처는 에바여ㅠ 할거 없고 나오기 힘들어 황리단길이 시내에 가깝고 첨성대, 안압지, 월정교 다 가까워서 훨 나을겨ㅋㅋㅋ 잼 여행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잉!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경주월드 재밌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서운거 못타서 절대 안갈거야…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황리단길 근처에서 놀고 몊번 택시타면 할만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불국사 말고 다른 곳들 갔었는데 난 뚜벅이로도 좋다고 생각했엉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뚜벅이로 다님 택시, 버스, 자전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름에는 좀 많이 힘든데 겨울에는 택시 버스만으로도 충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차 없이 최근에 갔는데 택시로 충분했어!! 대신 우리는 3명이서 나눠내서 택시비 부담이 덜했던 거 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숙소 황리단길에 잡고 뚜벅이 여행 갔었는데, 황리단길 첨성대 동궁과월지 릉 등등 다 근처에 있어서 괜찮았엉 넷이서 갔었고 경주월드도 갔었는데 여긴 택시 타고 다녀옴 ㅋㅋㅋㅋㅋ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기선 불국사빼곤 뚜벅이로 다녀도 괜춘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황리단길 걸어서 갈수 있고 거기까지만 가도 첨성대, 왕릉은 그냥 걸어서
안압지만 버스나 추우면 택시 타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운 좋게 탄 택시가 무슨 일일투어? 이런거 하는 택시라 그냥 그 택시 타고 다녔음ㅋㅋㅋㅋㅋ숙소가 바닷가 쪽이었는데 다 데려다 주시고...근데 쩜 비쌌짘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불국사 빼고는 다 걸어다니기 가넝~!~!~!!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택시여행 했는데 할만 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불국사빼고는 다 괜찮음 바다까지 갈거 아니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불국사 빼고 걸어서 다녔는데 이만보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불국사는 멀리 있어서 못 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루에 다갔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응 숙소가 황리단길쪽이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뚜벅이었는데 괜찮았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택시 충분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한테 답장 안오는데 열불나는거 정상이지?
19:13 l 조회 1
유치원 초딩때 그린 그림 같은거 다들 버렸어?
19:13 l 조회 1
아침에 급울고싶었는데
19:13 l 조회 3
희망연봉 못 줄것같으면 물어라도 보던가
19:13 l 조회 3
안녕
19:12 l 조회 1
올리브영 신박템 있어?1
19:12 l 조회 3
잘때 빼곤 절대 누워있으면 안되는듯
19:12 l 조회 11
공기업 익들중에 블로그 협찬받는 사람 있어?
19:12 l 조회 6
요즘 쇼츠들 다 남 따라하는거..
19:12 l 조회 6
어느세월에 돈 모으나
19:11 l 조회 7
동생 군대갔는데 요즘도 괴롭힘 심하대... 3
19:11 l 조회 21
20대 중후반익들아 친구들 얼마나 남음..?다들 친구 많아..?4
19:10 l 조회 36
28살때까지 알바만 하면서 살면 좀많이 한심해보여..?8
19:09 l 조회 40
여름뮤트 블러셔 어떤거 살까1
19:09 l 조회 23
이거 그냥 원나잇인가?3
19:09 l 조회 29
사은품으로 받고싶은 물건 뭐 있어?
19:09 l 조회 5
본인표출9살 차이 나는 연애 .. 진짜 헤어졌어 9
19:09 l 조회 68
사무보조 알바 주에 15시간 근무하는데 월급 100만원임5
19:09 l 조회 20
유럽 추천해줘!2
19:09 l 조회 12
특수부대한테 조폭은 ㄹㅇ 쨉도 안 돼???? 1
19:0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