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코디분이 집에 왔는데 (나혼자있었음)
딸래미 혼자 있네~ 엄마 뭐하셔? 청소 잘하고 착하다~ 이 소리 들음 저 20대 중반인데요..?
취준생이라고 말하긴 좀 그래서 그냥 나이는 안말함ㅋㅋㅋ 샤갈...ㅠ
내가 고등학생같이 생기긴 해도 초면에..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
|
정수기 코디분이 집에 왔는데 (나혼자있었음) 딸래미 혼자 있네~ 엄마 뭐하셔? 청소 잘하고 착하다~ 이 소리 들음 저 20대 중반인데요..? 취준생이라고 말하긴 좀 그래서 그냥 나이는 안말함ㅋㅋㅋ 샤갈...ㅠ 내가 고등학생같이 생기긴 해도 초면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