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562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9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왜 안하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무식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인사 안받아주는사람 너무 많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본안하는사람 많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사안받아주는 사람도 너무많아 어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받는거 개빡치는게 안받는것까진 ㅇㅋ 인성나가리니까 그러고살지 이러고 나도 무시하면되는데
안받는것들이 인사안하면 안한다고 난리임ㅋㅋㅋㅋㅋㅋ아니 인사해도 사람 머쓱하게 무시해놓고 뭔 인사타령인지 모르겠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
왜 저러는지 몰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상대가 인사할때까지 기다리는것도 웃김
지가 먼저 좀 할순없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요즘애들 진짜 안하더라
이렇게 나도 꼰대가 되는걸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받아주는사람들 때문임…민망해지는게 싫어서 이유도 있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그런갑다 해야 됨 인사 하나로 성질내기엔 열받는 일이 너무 많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신입한테 인사햇다가 네라고 들어봄 ^^ 나는 안녕하세요 거기선 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진짜 싸가지다 신입...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ㅋㅋ 그래서 나도 인사받아주는 사람 있을때만 인사하고 들어옴 해봤자 정적흐르더라 ㅋㅋㅋ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입 잘해주니까 별것도 아닌거 물어봐..
11:32 l 조회 2
혹시 변호사 선임 해서 고소해본 익 있어?
11:32 l 조회 3
삼전 하닉은 아직도 싸다. 왜냐고?
11:32 l 조회 4
네이버 지도 검색할때 주소를 꼭 입력해야돼?1
11:31 l 조회 5
하닉 오늘 말올할까?
11:31 l 조회 12
내 개잡주 보고갈사람1
11:31 l 조회 14
타투 하나라도 있으면 무조건 문란하거나 그런 사람이야?2
11:31 l 조회 9
대학교 근무 텃새있어?2
11:31 l 조회 5
167에 61 정도인데 5키로 빼는게 목표면 단기? 장기?2
11:30 l 조회 12
기억력 안좋은 사람 너무 짜증남3
11:30 l 조회 8
확실히 뇌섹남이 대세긴 함 1
11:30 l 조회 6
일본여행왔는데 (본인 일본어 전공)2
11:30 l 조회 17
정체기와서 진짜 쫌쫌따리 빠지는 중
11:29 l 조회 11
올라간다고 조롱했던것들 꼬숩노 꼬숩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1:29 l 조회 28
국장 물린 애들 마이너스몇퍼임4
11:29 l 조회 13
정장 입고 다니는 회사 많음?3
11:29 l 조회 16
어젠 러브버그없더니 오늘 개미침 다들 그래?
11:28 l 조회 7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수있을까6
11:28 l 조회 24
급함)))ㅠㅠ과거에 지피티 결제햇엇고 지금은 free 인데 나만
11:28 l 조회 22
다들 2030년이 가까워보여?2
11:2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