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57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로스쿨 가고 싶어서 자대로 있는 학교들 다시 써봤는데 아주대 하나 붙었다함
근데 일산사람이라 아주대는 통학 불가 확정임…
그래도 자대로스쿨 있는 학교면 갈만한가
대표 사진
익인2
로스쿨이 간절하면 그나마 아주대긴 한데…. 아주대도 로스쿨 가기 빡세서…
로스쿨 학벌컷 거의 중경외시가 마지노선아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한데 그래도 시도라도 해보려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옮기고 수능 한번 더 치는거 진지하게 고민해바.. 나 삼여대 남동생 연고대에서 로준 하는데 내학벌로는 ㄹㅇ 로스쿨 생각도 안해봣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로스쿨 그학벌로 힘들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벌써 포기하긴 좀…ㅋㅋ안되더라도 걍 시도는 해보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지하게 수능한번 더치는게 확률높을텐데? 일단 학교에서 몇명가는지부터라도 찾아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로스쿨 합격률은 덕성보다 아주가 더 높은거같음 찾아보니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다면 옮겨ㅑㄱㄱ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차라리 덕성에서 빡세게 해 그게 더 나음.... 본교출신 많이 없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덕성인데 로스쿨 매년 1-3명은 가더라..... 갈 사람은 가나벼 어딜 가든 파이팅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학벌 낮으면 지거국을 가셈 지역인재 개씹사기니까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으로 400 벌었다..
14:17 l 조회 1
근로장려금 26일에 들어와?
14:17 l 조회 1
인스타 친구 망신살 ㄹㅈㄷ다 ...(캡처ㅇ)
14:17 l 조회 5
임신하면 엄마가 잘먹고 잘자는게 좋은거 같아
14:17 l 조회 2
가족 여름휴가 콘도가 나을까 호텔이 나을까1
14:16 l 조회 8
나 생리 6일 전인데 너네도 이래? 2
14:16 l 조회 10
직장내 텃세 다 경험하고 성장하는거야? 공무원
14:16 l 조회 6
솔직히 현실적으로 말해서 나이 60가까이 됐는데
14:16 l 조회 8
진짜 살빼는게 최고의성형이구나
14:16 l 조회 10
아놔 하닉 240에 살려햇는데 245찍고 오르네!!
14:16 l 조회 15
대학 동아리 활동비를 사비로 50만원 지출했는데1
14:15 l 조회 3
다들 에어컨 청소하고 틀었어???1
14:15 l 조회 7
반전세 돈 못 낼거 같으면
14:15 l 조회 4
스트레스 심하면 피부결 안좋아져??
14:15 l 조회 6
그와중에 lg전자는 진짜 노답..
14:15 l 조회 3
익들아 점매추 해줄게
14:15 l 조회 3
진지하게 내 남자친구 좀 봐줘4
14:15 l 조회 15
선임 일처리 방식 ㄹㅇ 맘에 안 든다2
14:14 l 조회 32
보통 사람들이 주식 모으기로 많이 하는 종목이 뭐였지1
14:14 l 조회 12
와 백만년만에 면접 보고 나왔는데
14:1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