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619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3) 게시물이에요

이해 가능해?

28살 남자랑 18살 여동생인데

둘이 같은 침대에 끌어안고 있는거

어느 여친이 이해해줌?

이거 내가 너무 야박한거야?

밥해주러 갔다가 너무 충격 받았네

대표 사진
익인1
개에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너가 너무 야박한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어느 제정신인 성인남자가 다큰 여동생을 끌어안고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심
너 오빠 잇는 거 맞냐? 생각하고 말한거도 맞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빠 있는 사람만 대답해야되는 거임? 걍 열살차이면 같이 잘 수도 있고 가족인데 많이 돈독한가보지 한건데..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 이성남매 없어서 모르는 거 맞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끌어안고는 에바긴하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10살차이면 그럴수도 있겎다 싶긴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 여동생 맞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동생은 맞아 가족사진봤엉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집바집인데.. 난 7살 차이나는 여동생있는 데 같은 여자여도 서로 살 닿는 거 싫어함ㅋㅋㅋ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으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친이 이해해주고 말고가 뭔상관이지ㅋㅋㅋㅋㅋㅋㅋ 남매인 입장으로서 좀 토 나오긴 하는데 니가 뭐... 야박하면 어쩔거야...? 그 모습을 보면 걍 보통 사이가 좋나 싶지 뭔 생각을 하면 제정신이면 안 할 행동처럼 여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상이면 저러지는 않지.혹시 정상이 뭐라고 반문할꺼면 보통이라고 말할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그건 알빠아니고 무슨 생각을 했길래 정상이면 저러지 않는다고 여기냐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남매로서 제정신이면 안할 행동 맞는 거 같은데.. 누가 10억 준다면 생각해봄ㅌㅌㅌ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그니까 토나오는거 맞다고 근데 가족관계가 다 다른데 지가 이해 못하면 뭐 어쩔건데...? 걍 평생 그렇게 살아오면 자기들은 그게 정상일텐데 남이 뭘 어쩌냐고ㅋㅋㅋ 불만이면 헤어지라고 해 난 10억이 아니라 이재용 전재산을 준대도 손도 안 잡을 거임 근데 누군가는 그거 안 줘도 손잡고 안고 하는 가정도 있다는게 이해하기 힘들면 안하고 헤어지면 될 걸 어쩌라는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끌어안는건 좀 글킨함…근데 오빠랑 남처럼 침대에서 같이 잘 수는 잇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자매긴한데 7살차이고 26,19 동생이랑 사이 좋아서 아직도 같이 안고 자고 뽀뽀도 하는디
그냥 아직 넘 애기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자매랑 남매는 다름 ㅠ 너무 다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친오빠랑 10살차이나는데 이렇게 차이나도 스킨십안함 오빠는 오빠임ㅋㅋㅋㅋ 같이 자긴해도 각자 자는거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열고 들어갔는데 둘이 껴안고 자....나 이런거 너무 충격적이라.. 첨봤어 진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끌어안는건 좀 충격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정돈 다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젭알 초소인이라고 해줭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소인이 뭔지 몰라서 검색했는데 30분전 실화야...남친 오늘 저녁에 아프다더니 연락안되서 밥해주러 몰래갔는데 식탁에 치킨이랑 맥주있고 방문얄아보니까 둘이 껴안고 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러니 내가 당황하지....지금도 이게 맞나싶어서 글쓴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씨 난 연년생 남매인데 진짜 와 글만 봐도 욕 개처나옴;;; 10살 차이여도 개오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주변에 남매인 애들 많은데 다들 스킨십의 ㅅ자만 꺼내도 질색팔색을 함;; 이게 찐현실남매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렇게 아는데 눈으로 다른걸보닠가 당황스럽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기서 이해 된다는 것들은 애초에 남매도 아닐 듯ㅋㅋㅋ 28살이 늦둥이 8살짜리 동생 끌어안고 잔다는 것도 아니고 뭔 다 큰 낼모레 스물인 동생을;; 개오바 맞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이차를 감안해도 막상 마주하면 당황스럽긴 하겠다... 어린동생도 아니고 곧 성인인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당황...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친남매임? 같은 뱃속에서 나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남매인걸로 알고 있어..아마 맞을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끌어안고 자는 건 징그러운데…가족이니까 뭐라할 수도 없고 난 근데 정떨어질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황당황....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동생도 내가 막 팔짱 끼면 욕하고 싫어함 그게 남매 아님..? 껴안고 잔다니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동생이랑 10살 차이 나서 다른 남매들보단 스킨쉽 많거든 근데 그것도 그냥 어깨동무 이런 느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밥해주러 몰래 갔다는게 무슨 말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친 크림스튜 좋아해서 안알려주고 몰래가서 해줄라고 장까지봐서 들어갔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남친 자취집인가? 보통 자기집에서 방문을 닫고 자나 쩝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에 우풍(?)구축이라 거실에서 바람들어와서 닫고 자야하긴해...열면 새벽에 좀 춥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개싫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10살차이면 뽀뽀도 하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10살차이고 사이 돈독하면 가능할 것 같은데
이거 너무 가족마다 달라서 뭐라하기 힘듦
껴안고 자는거면 정말 사이가 좋은가본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해가 안가는거....왜 다큰 오빠집에서 여동생이 자는가...?이해가 안가...물어보고 싶은데 이런거 물어보면 내가 너무 속좁은애처럼 보일까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빠집 가서 자는건 가족이니까 이상할건 없지않아?? 근데 자취방에 놀러간건가 여동생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개에바긴한데...오히려 18살 여동생은 거부감없어하능게 신기 저 나이몈 오히려 싫어할거같은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 근데 내가 남매가 아니라 이렇게 들으니까 좀 놀랍긴한데.. 어쩔 수 없지 내가 머라 할 수 있는 문제도 사실 아니잖아 둘이 가족인데...? 10살 차이면 머 되게 딸같고 애기같고 그런가보다.... 넘길듯 어차피 고칠 수 있는 문제도 아니고 당연히 가족>여친 이길 수 없는 싸움인데... 내가 뭘함.. 걍 존중해줘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내가 너무 화나는데 직접 물어보기도 뭐해서 여기에 글쓴거야...답답쓰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당황스러운건 이해함.. 나같아두 껴안는거 보면 저게 머지싶을듯... 그래도 진짜 친동생인거 확인햇으면...ㅜㅜ 그냥 저 가족은 저렇게 돈독하구나..하고 넘길 것 같아 괜히 신경쓰고 화내면 나만 이상한 사람되고 그럼...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빠 있는 입장으로서 개불편하고 더럽다 열라이해안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 이해 간다는 애들 다 쳐맞길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어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어이없네 울오빠 객관적으로 잘생겼는데도 남자한테 오빠랑 비슷한 면모 보이면 팍식 되는게 여동생인데 ㅋㅋㅋㅋㅋ 그게 동족을 피하는 정상적인 유전자 반응이라고요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오빠 있는 여동생인데 ㅈ같은 소리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도 미린색기들 같음 역겹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금한거 있는데 이거 직접 물어보면 나 좀 속좁아보일까?최근에 좀 크게 싸워서 요즘 내가 좀 막물어보기도 뭐해서..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뭘 물어봐야해? 저 일화만 봐도 정신병자인데 걍 헤어지셈
주말에 기분 좋게 자려고 했는데 이글이랑 댓글 보고 기분 ㅈ같아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끌어안고잔다고? 같은 침대도 소름끼치지만 이해는 할 수 있음 이불 따로 덥고 자면 근데 끌어안아??? 이해불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8살도 아니고 18살 여동생을 끌어안고 잔다고...?
난 죽었다깨어나도 이해불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이해안가....답답해..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헤어지는거 추천...
도넘은 스킨십, 애정행각 볼때마다 소름끼칠텐데 난 시각적으로 절대 못버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침대는 하난데 둘 다 포기 못하면 어떻게 이해는 해보겠는데 껴안고 잔다고 것도 고딩인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침대가 하나고 집이 추우니까 그럴거야그럴꺼야 세뇌중...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우 나 열살 이상 차이나는 오빠 있는데 오빠랑 친하고 오빠집에서 자는거 이상하지도 않고 헌데 끌어안고는 좀 신기하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궁금해서그렇고 다른의도는 없는데 끌어안고도 잘수있겠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따져봤자 다정한 가족 관계 이상한 시선으로 보는 사람됨 걍 헤어져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개더러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가 생각해도 이상하긴한데, 너가 생각하는 이상한건 아닐듯? 어릴때부터 똥싸고 귀저귀 찬 모습을 중학교때 까지는 본건데 그냥 사랑스럽고 (가족으로) 귀여워서 그런거같은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 여동생도 여자인데 쟤는 괜찮나보지 ㅋㅋ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월되면 30만원 이자붙는 적금 깨고 하이닉스 2주 들어가는게 나을까?
15:19 l 조회 1
흰색 바지에 팬티 색은 흰색이랑 스킨톤 중에 뭐가 덜 티나?
15:19 l 조회 1
와 살찌니까 무슨 옷 입든 다 밤티임
15:19 l 조회 2
.친구가 강아지 입양하고싶다고 같이 가자고해서 약속 잡았는데 계속 고민하네
15:19 l 조회 4
이미 합격한곳에 궁금한거 (식대 연봉관련) 물어봐도됨?
15:19 l 조회 3
요즘 다들 서울 어디가?
15:18 l 조회 4
더위 진쩌진짜 많이타면 8월에 동남아 가는거 무리겠지?
15:18 l 조회 4
자전거 혼자 극복 3
15:18 l 조회 4
아 오늘 기분 안 좋은데 운동 갈까 말까
15:18 l 조회 2
짧은글인데도 이해력딸리는애들이 개많네1
15:18 l 조회 11
오늘 머릿속에 두아~구리야~ 예 위널~ 밖에 생각 안나
15:17 l 조회 4
본인표출이직확인서 결국엔 내가 직접 제출해야 된다네ㅋㅋ2
15:17 l 조회 11
사이버펑크 엣지러너 재밌어??
15:17 l 조회 4
27살 앞으로 뭐하고 살아야할까
15:17 l 조회 15
원래 너무너무 스트레스받으면 계속 졸리기도 해..?1
15:17 l 조회 5
위내시경 했는데 첫 끼 마라탕 안 되지?3
15:17 l 조회 10
만약 군대가게되면 뭐가 제일 힘들 것 같아?1
15:17 l 조회 11
나 그래도 오늘 하락장 방어 선빵했다 생각함3
15:16 l 조회 18
너네랑 비슷한 이성이 있으면 사귀고 싶을 것 같아??4
15:16 l 조회 14
ㅣ이럴때 약속 장소 어디로 잡아야해?1
15:1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