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많은 금수저랑 결혼하는게 최고지 여자가 능력있어봤자 자기만 힘들다 의사 이런건 남편이나 가족으로만 있어야 좋은거다 자기가 하면 제일 힘든 직업이다 뭐다
이런말 하던 친구 생각남 ㅋㅋ ㅜ.. 걍 부러운거임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3) 게시물이에요 |
|
돈많은 금수저랑 결혼하는게 최고지 여자가 능력있어봤자 자기만 힘들다 의사 이런건 남편이나 가족으로만 있어야 좋은거다 자기가 하면 제일 힘든 직업이다 뭐다 이런말 하던 친구 생각남 ㅋㅋ ㅜ.. 걍 부러운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