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641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9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3) 게시물이에요
너무 힘들어서 어제 정신과 다녀왔다가 받은 약먹고 잤는데 약간 일어날때 몸의 개운함부터 다름... 일어난지 몇시간 밖에 안됐는데도 다른 날들이랑 내 상태 자체가 달라 좋은데 병원에 의존하게 될까봐 살짝 무섭다...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괜찮아 나 7년째 먹었는데
한달에 약값 만원씩 드는거 빼고는 불만 x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초진이라서 그런가 병원비+약값 4만원 나옴... 근데 정신과약은 평생 먹어야되는거야?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adhd여서 평생 먹는거고 (완치가 없는 병)
우울증은 나아지면 단약할 수 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옹 그렇구나... 댓글고마웡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약먹고 많이 괜찮아졌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 확실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1에게
일머리라고 해야되나 행동하는것도 좀 효율적으로 바뀌고 그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찮아 나도 몇년째 먹다가 지금 거의 최소의 최소 용량으로 줄여서 먹고 있는데 이렇게 점점 줄여나가면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ㅜㅜ 넘 걱정 안해야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너무 힘들면 이렇게 약먹고 나아지다가 점점 줄여나가면 되는거야 힘들어하는거보다 상담받고 약먹는게 좋은거 같아 얼른 좋아지길 바랄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나도 요즘 정신과 가볼까 생각중이야...너무 걱정이 많고 쓸데업는 잡생각이 많아서 잠도 못자고 넘 힘드러 ㅠ.ㅠ... 이런걸로 정신과 가도되나 근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 가봐ㅜㅜ 나도 그랬어 난 온갖게 불안하고 잠도 못자서 맨날 아침 6-7시 돼서 자고 이랬는데 간만에 푹잤어 정신과 진짜 별거아니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어떤거 먹었어? 콘서타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콘서타도 있어 아침에 먹으라고 주셨고 저녁에 먹는건 양극성 장애? 약이라구 하셨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층간소음으로 가보고 한 달 반 정도 됐는데 초반엔 잠 잘 잤는데 요새는 계속 못 자는 중ㅠㅠ 요새 더 쿵쿵 거려서 그런지 다음 진료때 말해보려고... 이사나 해야지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층간소음은 진짜 노답이다... 우리 윗집도 좀전에 이사왔는데 쿵쿵거리니까 사람이 예민해지더라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 원래도 잠귀 예민했는데 쿵쿵 소리 계속 들으니까 심장 떨리는 정도까지 돼서 병원 안 갈수가 없더라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회사때문에 먹기 시작했는데 예전엔 망했다 싶으면 눈물나고 정신나갈거같고 그랬는데 지금은 망했다만 남고 아무렇지도 않음ㅋㅋㅋㅋㅋ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화장실 거울로 보면 예뻐서 장실거울로 사진찍으면 못생
1:54 l 조회 1
유통기한 27일까지던 삼각김밥 이따 아침에 먹어도 되려나..?
1:54 l 조회 2
우울하고 쉬고 싶다
1:53 l 조회 7
이 얼굴에 뭔 머리가 어울릴까... 하
1:52 l 조회 12
모낭염 이렇게 크게 난거 처음임
1:52 l 조회 7
창문 열었는데 바람 진짜 차갑다
1:52 l 조회 4
생리할 땐 일찍 자자..1
1:52 l 조회 3
6월에 입사한 신입이 12월에 일주일 연차내는건 아무래도 개오바지4
1:52 l 조회 11
성인돼서도 외모로 급이 나뉘는거같애. 3
1:51 l 조회 35
여자 혼자 모텔 숙박 ㄱㅊ겠지.....12
1:51 l 조회 41
나 아파트사는데 방에 갈색 새끼바선생나왓거든8
1:50 l 조회 15
울엄마도 시어머니는 시어머니인가보다싶음
1:50 l 조회 13
애인 좋긴 한데 막 엄청 좋지는 않음2
1:50 l 조회 11
프사 할말 골라줘!40 8
1:50 l 조회 57
혼인 신고만 해주는 사람도 구하기 힘들어?4
1:49 l 조회 71
3일근무햇는데ㅠ 퇴사가어려워...3
1:49 l 조회 34
늦은나이에 미련있던 꿈 도전해본적 있어?
1:49 l 조회 21
살면서 바람 한번도 안피고 유흥 업소 한번도 안간 20대 이상 남자들11
1:48 l 조회 28
솔직히 거실에서 이러는 거 좀 이기적이지 않아?6
1:48 l 조회 82
홍명보 기자회견봤는데 1
1:47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