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가입하고 연회비 냈는데
생각보다 연회비가 비싸서 이것저것 30먼원 정도 썼는데
너무 과소비 한 거 같곸ㅋㅋㅋㅋㅋㅋㅋ ㅠ 우울되,,
혹시 얼마이상은 사야 안아깝다,,〈하는거 있니…?
ㅠ
아니면 추천템이라두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3) 게시물이에요 |
|
오늘 가입하고 연회비 냈는데 생각보다 연회비가 비싸서 이것저것 30먼원 정도 썼는데 너무 과소비 한 거 같곸ㅋㅋㅋㅋㅋㅋㅋ ㅠ 우울되,, 혹시 얼마이상은 사야 안아깝다,,〈하는거 있니…? ㅠ 아니면 추천템이라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