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658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3) 게시물이에요

24살에 조현병에 걸렸으니까 24살 평생을 이기적으로 산 것이라 생각하고

그 업보를 갚기 위해 적어도 나이 50정도 될 때 까지는 평생 이타적이고 희생적으로 살아야 겠다고 다짐함

그래서 조현병이라 형편도 안좋아서 가진 건 별로 없지만

내가 할 수 있는 것부터 중고물건 무료나눔 등등 하고 있어

근데 나이 50되도 조현병은 안나을듯함. 올해 나이 38인데 약 꾸준히 먹는데도 또 재발했으니까

그럼 뭐 조현병인 이상 평생 희생하면서 살 수밖에 없다고 생각해.

내가 조현병이라는 건 이기적으로 살아온 결과 받는 형벌이라 생각하기에...

대표 사진
익인1
이기적이라는게 뭐 어떤걸 했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할 때 잠 깨우기 위해 자해도 하고... 사실 나는 잠을 깨우기 위해 한 행동이었지만 다른 학생들에게 피해되는 행동이었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공부를 열심히 했었구나 그치만 그런 것 때문에 조현병에 걸리진 않았을거야 학생들도 지금은 잊고 각자 잘 살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몇ㅅ살? 갑자기 병에 걸렸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해 38이고 24살때 조현병 걸려서 지금까지도 약먹는중임. 아마 평생 완치 안될듯... 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무슨약을 먹어 궁금하다 평생 먹으면 몸은 괜찮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부작용이 있지. 그래서 조현병 환자들이 대체로 신체건강도 안좋아... 근데 어쩌겠어. 안먹으면 내가 힘든 게 아니라 남에게 피해를 주는데...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은 롱일까 숏일까?!
18:49 l 조회 1
초록글보고 궁금한게 도로주행하다 다른 차 박으면
18:49 l 조회 3
피부과 백옥주사 맞아본사람? 이거 효과있어?
18:48 l 조회 7
우리동네 유치원> 노치원으로 바뀜 ㄹㅇ 저출산 고령화
18:48 l 조회 5
김치순두부찌개 했는데 개맛있다
18:48 l 조회 3
유독 불편한 사람은 뭘까?6
18:48 l 조회 20
허벅지 ㄹㅇ 어떻게 빼냐
18:48 l 조회 11
우리집 도둑들까봐 창문까지 잠그는데 이게 맞아??5
18:47 l 조회 16
하 언니 출산했는데 걍 개짜증남
18:47 l 조회 13
무인카페에서 공부중에 잘생긴손님 혼자와서 커피먹는데
18:47 l 조회 13
환율이 걱정되면 지원금받지마셈 ㅋㅋ4
18:47 l 조회 23
30초반익인데 세후 딱 500버는편이면 못버는거지,,,?8
18:47 l 조회 25
바퀴벌레 나와서 세스코 불렀는데 충격적이야1
18:47 l 조회 13
백수 한 상 어때11
18:46 l 조회 35
어제 수익실현하고 오늘 재진입했으면 ㅠㅠ햐3
18:46 l 조회 29
회사에 일이 많아서 힘들다…
18:46 l 조회 7
자는 방에 전신거울 정면으로 두는 사람 있어?3
18:46 l 조회 10
지갑골라주고 가 😁😁😁
18:46 l 조회 8
나 에데치 있는데 한학년동안 지각비 십만원 넘게 냄…
18:46 l 조회 6
하.. 아파트 독서실인데 누가 바지벗고 공부하고 있었음…ㅎㅇㅈㅇ 10
18:46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