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숨기기 했고 걍 일방적으로 계속 디엠 보내는 거 ㅇㅇ
내가 이 사람 앞으로 안 볼 거라면 걍 차단하거나 대놓고 말하겠는데 내 친구의 지인이라 좀 그럼
계속 안읽십중인데 디엠을 보내는 건 뭐지;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3) 게시물이에요 |
|
스토리 숨기기 했고 걍 일방적으로 계속 디엠 보내는 거 ㅇㅇ 내가 이 사람 앞으로 안 볼 거라면 걍 차단하거나 대놓고 말하겠는데 내 친구의 지인이라 좀 그럼 계속 안읽십중인데 디엠을 보내는 건 뭐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