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677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3) 게시물이에요
돈 입금돼? 개편되고 처음쓰는데 너무 헷갈리네
대표 사진
익인1
번개페이?로 결제하면 그럴걸?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전결제 말하는거야?ㅠ 아 헷갈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구매확정 눌러야 돼. 쇼핑몰처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계좌이체로 받지 않는 이상은 그 사람이 받고 구매확정을 눌러야 입금되는거라는거지? 혹시 안누르면 어캄..? 무슨 장치가있겠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며칠 지나면 자동으로 확정될 걸. 쇼핑몰처럼.
요새 AI가 엄청 빡세게 집아서 계좌이체 포기함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매하기를 통해서 구매할 때 말하는 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까 뭔가 말이 많길래.. 알려줘서 고마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너무 과한 생각, 반추를 하는데
1:32 l 조회 1
스엑 165 돌파
1:31 l 조회 2
진짜 한 사람들 다 추천하는 수술
1:31 l 조회 3
변비vs과민성대장증후군
1:31 l 조회 2
회사에서 부조리가 사라질 거 같지 않아서 그만두는 것도 회피냐?
1:31 l 조회 4
그 인스타에 ootd 얼굴안나오고 상체 위주로 찍는거
1:30 l 조회 10
롯데샌드 파스퇴르 순우유맛 맛있다
1:30 l 조회 4
돈 많은 사람이 좋음 걍1
1:29 l 조회 13
자취생들 냉동식품 쟁여놓을 거 추천 좀🩵🩵🩵5
1:29 l 조회 16
오늘 진짜 잠만 잘거야 아무도 말리지마
1:28 l 조회 5
네페포 30만점 그냥 쓴다 vs 당근에 29에 판다 6
1:28 l 조회 34
지인이랑 같은직장 일하는거 별로겠지..2
1:28 l 조회 16
견주분들 사실 저 강아지좋아해여…4
1:28 l 조회 11
근데 진짜 잘생기면 다 용서가 되나봐1
1:27 l 조회 11
안친한사람 외모평가 물어보면 어케 답하는게 베스트같아2
1:27 l 조회 18
난 애 키우면 무조건 발레 시킬거임 (성별 상관없이1
1:27 l 조회 36
코성형 부작용 무조건 와?
1:27 l 조회 5
카무트 맛 괜찮아?첨 사보는거라 고민돼..1
1:27 l 조회 3
31살 직장인이 24살 대학생 이성으로 볼까?11
1:27 l 조회 36
컴포즈 알바 1년반 정도 했는데 커피 개맛없어8
1:26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