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68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45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얼굴은 연예인 까지는 아니어도 꿀리지 않는 정도인데 차였어 마음이 더 안커진다고 .. 왜지 .. ? 뭐가 문제지 
대표 사진
둥이1
성격..?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갸 성격이 노잼이었나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연예인도 차이는데 외모보다 중요한게 있나보징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능력 …? 돈못버는 직업도 아니였는데 ㅠㅠ 진짜 이해가 안가성 ….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외모가 취향이 아닐수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애프터 삼프터 까진 안갔지않았을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니까 취향이 아니어도 객관적으로 괜찮으면 따로 더 만나보고싶어하겠징 근데 사람마다 취향이 달라서 주관적으로 취향이 아니었을수도 있다는뜻??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연애에서 얼굴+몸매는 다가 아니니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외모 빼면 성격밖에 더잇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매력이 없는거 아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좀 뚝딱거리긴 햇음 내성격이 안나오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게 이유인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읭…. 그렇구만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소개팅으로 만나서 사귀고 나서 차였엉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연예인도 차이는 사람 있는데 뭐.. 이쁜 사람은 많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많진 않음 ㅎㅎ 주변에 봐도 슥 보면 한두명 정도 있지 많은건 아닌듯 각자 미의 기준도 다 다르니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2
뭐래 요새 이쁜 사람 개많은데.. 지방 사람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분에겐 외모가 취향이 아니었을수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여자는 외모가 다라고 하는데 은근 성격도 중요함...경험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뭐 매력이 조금 덜 보였을 수도 있고, 성격이 안 맞았을 수도 있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거인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질투 많고 상대방에게 의존하는 스타일인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앵 딱 난데 …? 근데 진짜 고치고싶어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맨날 이런거 때매 상대랑 멀어지는데 자제할라고 해도 잘안되고 하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아이고 ㅜㅜㅜ 바쁘게 함 살아봐!
운동이나 친구들 만나도 좋고 !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남자는 차는 이유가 대부분 얘랑 미래까지 안보여서가 큰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그게 단기간 만에 보여?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
솔직히 외모는 얼마 안감ㅋㅋㅋㅋㅋ 처음에 어필하는 용도임 글고 외모를 뛰어넘는 단점이 명확했기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단점이 뭘까 …. 에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
위에 답이 나왔넹…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성격 !?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
웅 얼굴이 예쁜거면 답은 성격뿐이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6
상대 성격때문일수도 있음! 쉽게 단념함, 회피형, 자존심 셈 이런것들 있으면 뭐.. 아님 상대가 너무 뛰어나서 너의 가치가 낮아보였든가 자아가 비대했다던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한테는 상대가 뛰어나보여서 내가 작아지긴 했어 ㅠㅠ 그래서 좀 결론이 그렇게 되었나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난 뭔가 뚝딱거리는게 매력적으로 덜 느껴졌나보당.. ㄱㅊ 잘난애들도 다 차이고 헤어지고 하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덕분에 더 흑화함 ㅠㅠ 잘보일라고 하다보니까 그런건데 그럴 필요가 없넹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앙 맞아 ㅋㅋ 차라리 2차로 술 간단하게 마시는것도 좋은것같어.. 다음엔 잘해보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8
연예인까지가 아니여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9
22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0
질투랑 의존하는 성격이라고? 좀 더 풀어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1
음... 성격이나 생활패턴 그런거일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4
집착하고
의존하면 안 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5
걍 맘에안드니까 차인거지 이유가 어딨어..글고 니외모가 세계1등도 아니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6
외모를 뛰어넘는 하자가 있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7
티키타카가 잘 안됐나 봄. 인연이 아니였나봐 너무 연연하지마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8
너탓이 아니라 남자쪽 문제일수도 있지 난 글쓴둥이 처럼 예쁘지도 않은데 내가 차여본 적 한번도 없음.. 늘 만난 애들이 매달리기만 했는데… 외모 때문은 아닌듯. 참고로 여자애들한테도 예쁘단 소리 못들어봄 외모가 다가 아니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9
너한테서 문제를 찾지 말고 상대방도 한 번 생각해봐 ! 그 사람 상황이 안 좋았을수도있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0
이쁘고 잘생긴 잘난 연예인들도 차이는데 뭐 그렇게 너한테서 문제를 찾을 필요는 없을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1
티키타카가 잘 안맞고 미래가 안보였나보당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2
외모믿고 다해주길 바라는 의존적인 성격이 읽혔던게 아닐까.. 그런걸 안좋아하시는 분이었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3
외적 자존감 높아서 예쁘다고 생각하는 걸 수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5
성격을 감수할만큼 안예뻐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5
걍 이거임 개예쁘면 성격 드러워도 좀 참고보지 헤어지더라도 나중얘기고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산부인과 성병 검사 비싸?
6:41 l 조회 4
하...아니 이성이 질려지는 사람 있어? 나 완전 남미새였는데 경험 쌓이니까 걍 다 질림5
6:41 l 조회 11
이별 끝까지 내 탓만 하다가 이별통보 해버린 잇팁 심리가 뭘까? 2
6:37 l 조회 8
이거도 통보이별이야?5
6:25 l 조회 25
이별 전애인과 게임 친구인데 6
6:16 l 조회 33
난 재회 하고 싶은 전애인이 없어2
6:04 l 조회 32
애인이 밖에서 스킨쉽하는거 너무 불편해.. 6
5:56 l 조회 83
이별 SNS 안 하는 사람
4:45 l 조회 30
애인이 자꾸 나를 만나고 자기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는데4
4:41 l 조회 49
전애인이 부계 파서 내 계정 염탐하는데 2
4:40 l 조회 42
연락하는 남자 많은거 남미새 같아?5
4:37 l 조회 28
외롭다
4:28 l 조회 19
istp 남자 심리 질문 3
4:19 l 조회 24
이별 이별 문자 다시 보내면 너무 찌질하지 어때3
4:08 l 조회 75
군대에 있는 사친이 이러는데9
3:40 l 조회 114
남자들은 카톡에 친구목록 잘 정리안해?4
3:18 l 조회 64
내가 하고 싶은 연애2
2:56 l 조회 37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1
2:56 l 조회 52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20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