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703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가 나 술 마셨다고 오해해놓고
내가 아니라고 통화 좀 하자고 하니까
자기 지금 못 받는다고 피함.. 두 번이나

이럴 때 어케해야하니.. 그냥 기다려 줘야해?
대표 사진
둥이1
왜 못 받는지 말도 안 해주면 회피형 ㅇㅇ
그런 뷰우우우우웅ㅇ씬 왜 만나는 거야 대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첨에 전화했을 때 그냥 자기 도서관이래
그래서 내가 잠깐 나와달라고 하니까 자꾸 왜냐고만 해서 내가 나 술 마신 거 아니라고 하니까
아니면 미안.
이러고 또 사라졌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니면 미안이 아니라 이유 없이 오해한 거에 대한 사과와 앞으로 또 그러지 않겠다는 다짐을 해달라그 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알앗다고 돨 때 전화 하라고 했는데 1. 터무니없이 늦게 하거나 2 못받른 이유 어물쩡대면 회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첨에 전화했을 때 그냥 자기 도서관이래
그래서 내가 잠깐 나와달라고 하니까 자꾸 왜냐고만 해서 내가 나 술 마신 거 아니라고 하니까
아니면 미안.
이러고 또 사라졌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하 아니면 미안 이러네 답답햐 죽것네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언젠가 말할 수 있게 될까
14:01 l 조회 6
동기 과씨씨는 안 되겠지...?
13:59 l 조회 8
연애중 약간 다툼? 싸운거까진 아닌데 꽁기해졌는데 1시간30분째 읽씹중이네
13:58 l 조회 7
여기서 재회 절대 안된다고 해도 믿지마
13:55 l 조회 12
남자끼리 둘이 보드게임 카페 가는거 이해가능?2
13:53 l 조회 19
전애인이랑 데이트? 해본익 읶어 ?
13:51 l 조회 10
이거 관심인지 아닌지 봐줄사람?
13:45 l 조회 16
잇프제 (또는 남익들) 있어??? 너희 사친이랑 스킨십 잘하는 편??
13:45 l 조회 21
소개팅때 상대방이 차로 집까지 데려다준다면 타?3
13:40 l 조회 30
애인이 예쁜여자 게시물에만 좋아요 남기는거...4
13:32 l 조회 32
내가 좋으면 언젠가 어떻게든 연락 오겠지 5
13:31 l 조회 40 l 추천 1
애인이 살 못뺀다고 징징거리는게 제일 역하다는데4
13:20 l 조회 65
이별 후 ai랑 상담해본 결과1
13:17 l 조회 30
나 진짜 어떻게 해야할까… 8
13:09 l 조회 79
이별후 먼저 연락 해본 둥이들 어떤식으로 보냈어?
13:06 l 조회 21
아직 좋아하는 상황에서 차였는데도 회복 빨랐던 둥들 있어?6
12:54 l 조회 65
6년 만나니깐 진짜 헤어질 일이 없음2
12:52 l 조회 132
인티제 상대와의 대화인데 어때...?4040 2
12:47 l 조회 97
연애중 주6일 일하는 애인 이해 못해주면 내가 나쁜 걸까...3
12:47 l 조회 54
다들 전애인 연락 다 오나보네…나만 안오는거같다 ㅠ2
12:43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