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저녁에 감음
머리길이는 중단발 이상(긴머리 계속 유지할거임)
C컬이나 S컬 거의 매일함
똥손은 아님. 일반인 중 상위권정도..?
이런 내가 에어랩 사면 잘쓸까..? 결과물은 고데기보단 별로라는 말이 많아서 ㅠ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
|
머리 저녁에 감음 머리길이는 중단발 이상(긴머리 계속 유지할거임) C컬이나 S컬 거의 매일함 똥손은 아님. 일반인 중 상위권정도..? 이런 내가 에어랩 사면 잘쓸까..? 결과물은 고데기보단 별로라는 말이 많아서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