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아는 게 진짜 없음 .. 그나마 쳐낼 수 있는건 겨우겨우 루틴잡? 팀널싱인데.. 나이트땐 처방걸러내는 것도 너무 어렵고... 진짜 내가몽총한걸까.. 옆에서 너무 타박주니까 그만둬야하는건가싶어.. 6주차야 이제|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아는 게 진짜 없음 .. 그나마 쳐낼 수 있는건 겨우겨우 루틴잡? 팀널싱인데.. 나이트땐 처방걸러내는 것도 너무 어렵고... 진짜 내가몽총한걸까.. 옆에서 너무 타박주니까 그만둬야하는건가싶어.. 6주차야 이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