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741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아는 게 진짜 없음 .. 그나마 쳐낼 수 있는건 겨우겨우 루틴잡? 팀널싱인데.. 나이트땐 처방걸러내는 것도 너무 어렵고... 진짜 내가몽총한걸까.. 옆에서 너무 타박주니까 그만둬야하는건가싶어.. 6주차야 이제
대표 사진
익인1
ㅜ 나도 이번주까지 봐주시고 담주주터 독립인데 개걱정중…ㅋㅋ…. 게다가 난 공부도 안 하고 배운 거 정리도 아직 다 못해서 사고 칠까 무서움;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빽독립은 일단 고 해봐 빽독립때 감잡고 독립시켜주면 선녀임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로테왔는데 힘들다ㅠ 1
2:05 l 조회 44
다시 태움 당할까봐 임상 돌아가기 무서워
06.28 23:14 l 조회 33
엄마 진짜 너무하다7
06.28 22:54 l 조회 178
한방병원 나킵 하시는 분?4
06.28 18:29 l 조회 104
일못해서 혼났는데 2시간째 울고있는 내가 싷다1
06.28 10:27 l 조회 192
응사하면 사직서8
06.28 01:06 l 조회 191
간호사익들아 고민좀 들어주라…4
06.27 21:29 l 조회 440
손이 느리다고 계속 듣고있거든 12
06.27 15:37 l 조회 902
중간연찬데 화가많아졌어 2
06.27 13:12 l 조회 372
올해 졸업하고 몸이 안좋아서 내년까지 쉬어야될거같은데ㅠㅠ 3
06.27 12:17 l 조회 178
우리병원 무조건 2나2오프인데9
06.26 22:02 l 조회 421
쓰나오이 힘들다…
06.26 20:07 l 조회 93
신규면 본가 근처 추천하시나요..?10
06.26 17:52 l 조회 489
상종 그만두고 종병 이직해서 1년반 일했는데 너무 관두고싶어3
06.25 20:55 l 조회 441
인생이… 6
06.25 17:49 l 조회 300
근데 간호사들은 동료한테 왤케 못됐어?7
06.25 13:04 l 조회 551
26졸 중에 웨이팅하는 익들아!!!3
06.25 12:09 l 조회 63
선배님들 저 간호 3학년인데 이거 학점 취업 어떡해요ㅠ3
06.25 10:53 l 조회 195
순천향대 서울 vs 분당차2
06.24 22:41 l 조회 160
퇴사 한다 했다가 시기 미루면 좀 그래??4
06.24 13:08 l 조회 379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