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동생이 전남친한테 좀 잘 못해서 헤어졌어
근데 그걸 두고 엄마가 나한테 "너는 저러지 마라잉~"
이랬는데 순간 너무 짜증나는거야
나 연애 잘하고 있고 내 성격에 못 저럴 거 알면서
왜 괜한 말 하나 싶음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
|
전에 동생이 전남친한테 좀 잘 못해서 헤어졌어 근데 그걸 두고 엄마가 나한테 "너는 저러지 마라잉~" 이랬는데 순간 너무 짜증나는거야 나 연애 잘하고 있고 내 성격에 못 저럴 거 알면서 왜 괜한 말 하나 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