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761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9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하루에 꼬치 오억개가 나가길래 일본인들 소식하는거 구라다하고 울면서 일하고 퇴근할때 보니까 홀 다 한국인이더라
대표 사진
익인1
그 조그만걸로 배 안채우는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눈물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인들은 이자카야에서 뭔 꼬치 2개 시키고 2시긴을 앉아있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어느 테이블인지 한번에 70개? 80개? 시켜서 나 진짜 기절할뻔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자릿세 받는곳 많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금요일엔 한국인 테이블 다 야끼소바 시키더니 토요일엔 다 타코야끼 시켰나바 점장이랑 다른 알바 헐레벌떡와서 ㅇㅇ!!! 지금 저기 다 한국인 다 타코야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자까야는 그런데 일반밥집은 개많이 먹긴 하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자카야에서 얼마 안먹는다고…? 내가 만드는 꼬치는 다 누구한테 가는거지….? 정말로 다 한국인인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일하는곳 토리키임?ㅋㅋㅋㅋ 거기는 진짜 개바쁘긴하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쿠시카츠 집이야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빡시겠다………근데 꼬치가 좀 그런류인듯 뭔가 자잘한 안주다 보니까 손도 많이 가고 많이 시키는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코딱지만하니까 먹어도 배가 안차서 계속시킴 나만 너덜거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퐈이팅!! ㅠ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파이팅…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 근데 밥집은 다 오오모리 물어보던데 그리고 회전스시집은 ㄹㅇ 많이먹는애들 진짜 많고 더럽게 먹는인간들 많고 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마이갓 …… 대체 어떻게 먹어야 더러울 수 있는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그냥 자리가 더러워 ! 먹는모습이 더러운거보단 ㅋㅋㅋ 걍 이미지메이킹 하던거 생각하면 회전스시에서도 곱상하게 먹고 자리 다 깔끔하게 치울거같았는데 땅바닥에 흘리든지 말둔지 물티슈 개 마니쓰고 걍 아무데나 던져두고 물컵에 쓰레기넣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아 근데 일본에서 살아보니까 생각보다 위생에 신경 안쓰는거같긴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처음 일본 갔을 때 관광객답게 이치란 갔다가 옆자리 고딩? 중딩? 남자애가 면 3번 추가하길래 신기했단말여 그러고 또 관광객답게 스시로를 갔는데 바로옆자리 여자분이 진짜 한 스물댓접시 일정속도로 좀 빠른속도로 먹고 나가서 놀람. 내가 놀란 건 그렇게 먹는데 체구가 작아서 놀랐음; 이자카야도 보면 술을 겁내 많이 마시더라? 노미호다리인가 무제한으로 괜히 파는게 아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맞아 술 진짜 많이 마셔서 설거지 속도 놓치면 잔이 모자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나 잘 몰라서 그러는디 소주랑 도수 비슷한 술보다 맥주나 사와같이 도수 약간 고만고만한 주류가 인기 많아서 많이 마시는건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 나 아직 일본 1달차 그거까진 모르겠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코올이 적으니 가볍게 마시기 좋아서 그런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얘네가 걍 술못마셔서 그럼
소주 한잔마셔도 정신못차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자카야는 모르겟고 일반 밥집가면 일본인들 밥 절대 안 남기더라..여자들도 완전 설거지 수준으로 깨끗하게 먹는거 같았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마자 밥은 진짜 싹싹 긁어먹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술집은 어느나라나 한국인처럼 먹는사람 없어ㅜㅜㅋㅋㅋㅌㅌㅋ 진짜 한국인들 술안주 ㄹㅇ많이먹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나 진짜 꼬치 오억개 튀기는거같아
끝나고 보니 다 한국인이래 미쳐!!!!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임자잇는 사람이 다른 이성 신경쓰는거만큼 추한게 없다
22:47 l 조회 3
헤어지자해야겠지
22:47 l 조회 6
결혼에 대한 생각1
22:47 l 조회 9
경구피임약 복용해볼 생각 있냐는 남친6
22:47 l 조회 12
오늘 부산 날씨 최고였음🥰
22:47 l 조회 12
지방에서 공무원인 익들아 후회해?
22:47 l 조회 6
애니 추천좀이세계물은 말구..
22:47 l 조회 5
게이 레즈들아 들어와봐2
22:47 l 조회 10
스탠딩 코미디는...국내고 해외고 다 노잼임
22:46 l 조회 5
사투리 혐오 심하네2
22:46 l 조회 13
주린이인데 12시되면 주식 차트 볼 수 있어??
22:46 l 조회 5
아이패드 있으면 무조건 맥북 사는게 낫나?2
22:46 l 조회 5
행정복지센터 공무원 있어? 감사 많이 빡세?
22:46 l 조회 11
가슴 큰 익들 있어?1
22:46 l 조회 20
공무원 1년짼데 공기업 채용 신청할때 신입으로 넣어야하지?2
22:46 l 조회 9
오늘 개폭식함… 진짜 한심해 내 자신이4
22:46 l 조회 16
건조기있는 집들 ㅠ 다들 빨래할때 어떻게해..?5
22:45 l 조회 19
너넨 운적 있어?3
22:45 l 조회 21
쿠팡알바 갈까말까
22:45 l 조회 8
쓰리잘비 쓰는 사람있어??
22:4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