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6살 차이라도 한 3:7 정도는 해야한다고 생각해왔는데 내 동생이 6살 차이나는 사람이랑 사귄단말야 근데 상대가 100퍼 부담한대서 놀라서 물어봄… 내가 어려서 뭘 모르는건가 ㅜ|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6살 차이라도 한 3:7 정도는 해야한다고 생각해왔는데 내 동생이 6살 차이나는 사람이랑 사귄단말야 근데 상대가 100퍼 부담한대서 놀라서 물어봄… 내가 어려서 뭘 모르는건가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