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762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4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6살 차이라도 한 3:7 정도는 해야한다고 생각해왔는데 내 동생이 6살 차이나는 사람이랑 사귄단말야 근데 상대가 100퍼 부담한대서 놀라서 물어봄… 내가 어려서 뭘 모르는건가 ㅜ
대표 사진
둥이1
6살차이면 한쪽이 다 낼만하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그래..??? 근데 상대는 안정적인 직업이 있는 거도 아니라 신기했오 그럴 돈이 있나 되게 많이 놀러다니던데 둘이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자가 연상이야! 눈치는 전혀 안 줘 오히려 동생이 내려고 하면 뜯어말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는 전남친이 거의다썻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쿠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직업이 돈 잘버는 직업이면 그러겠지만,
어쩌다 가끔은 여자쪽에서도 내지 않을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돈을 잘 버는지는 사실 모르지만 안정적인 직업이 있는 건 아니고 여자가 연상! 내 동생은 선물이랑 지이이이인짜 가끔가다가 몰래 결제하는 게 전부라고 하더라공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내주변에 5살 연상 커플 둘잇는데 둘다 연상이 100프로 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글쿠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여잔돈안내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자가 연상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 5살 차인데 상대가 거~의 다 냄 9:1?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연상도 연상인디 한쪽이 대학생 한쪽이 직장인이면 직장인쪽에서 거의다내는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6살이면 10대0보다는 8대2 정도일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우리 커플은 아닌데…… 뭐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이차이가 그럴만한데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도 통보이별이야?4
6:25 l 조회 16
이별 전애인과 게임 친구인데 4
6:16 l 조회 30
난 재회 하고 싶은 전애인이 없어2
6:04 l 조회 29
애인이 밖에서 스킨쉽하는거 너무 불편해.. 6
5:56 l 조회 65
이별 SNS 안 하는 사람
4:45 l 조회 29
애인이 자꾸 나를 만나고 자기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는데4
4:41 l 조회 43
전애인이 부계 파서 내 계정 염탐하는데 2
4:40 l 조회 39
연락하는 남자 많은거 남미새 같아?5
4:37 l 조회 25
외롭다
4:28 l 조회 18
istp 남자 심리 질문 3
4:19 l 조회 23
이별 이별 문자 다시 보내면 너무 찌질하지??3
4:08 l 조회 66
군대에 있는 사친이 이러는데8
3:40 l 조회 102
남자들은 카톡에 친구목록 잘 정리안해?4
3:18 l 조회 61
내가 하고 싶은 연애2
2:56 l 조회 35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1
2:56 l 조회 50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19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18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35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2
2:43 l 조회 54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5
2:36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