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766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5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여기도 한국도 이렇게 경제 상황 안좋아질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대표 사진
행1
주원인은 원화가치가 하락해서ㅜㅜ.. 이젠 1700원만 돼도 절해야됨 ㅠ 어플 깔고 자주 확인하는데 1735는 진짜 충격이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행2
1800-1900-2000 될까바 무섭다… 너무 빠르게 올라가…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버잇이랑 우버 이름 바꿈ㅋㅋ4
1:14 l 조회 73
나는 일본 중국이라는 나라 자체가 좋은게 아니라
0:46 l 조회 21
가족 단위로 이민온 익들 있어? 1
06.23 12:45 l 조회 35
파리 이건 진짜 아닌거깉아
06.23 10:44 l 조회 51
인턴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가 문제 개어려운 거 냄 1
06.23 10:02 l 조회 49
나만큼 한국 싫어하는 익 있나 110
06.23 07:11 l 조회 1574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17
06.23 04:43 l 조회 440
Opt 너무 안나와서 스트레스야..3
06.23 00:31 l 조회 157
얘들아 나 너무 무섭고 불안한데 아무나 응원 한마디만 해줄 수 있을까 …..14
06.23 00:25 l 조회 122
솔직히 취업하기 싫어서 석사하고 싶어4
06.22 20:26 l 조회 86
ㅠ 요즘 대학 졸업하고 석사나 일본여행간다는 밈 있잖아
06.22 16:59 l 조회 49
영어 잘하는 익들 드라마 영화같은거 잘 봄?2
06.22 12:40 l 조회 110
엘에이가 날씨가 좋긴 하구나2
06.22 03:51 l 조회 191
와 진짜 너무 더워서 정신병와5
06.22 00:02 l 조회 320
북미 캐나다익들 화장품 어디서 사 4
06.21 14:48 l 조회 120
여친이 유럽인인데 이거 레드플래그야?8
06.21 14:18 l 조회 575
폴란드로 가서 살려고 생각중임데17
06.21 14:07 l 조회 361
호주친구가 자기학교에도 인도인있다고 자긴 아시아차별하는사람 아니라고 이런식으로 말하는데3
06.21 14:03 l 조회 130
현실적으로 하기싫고 관심없지만 취업 확률 높은 곳 지원하는게 낫겠지2
06.21 09:39 l 조회 157
얘들아 영어이름이면 더 기회가 많아지는것같아? 15
06.21 01:17 l 조회 265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