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나 업체에서 뭐 신고 요청 들어오면 (정기 결제 하는 거래처 아닌 경우)
돈 먼저 받고 신고해주니
아니면 신고 다 하고 신고 자료 보낸 후 돈 받니?
우리 회사 대표가 후자로 하라는데
맞는건가 해서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
|
회사나 업체에서 뭐 신고 요청 들어오면 (정기 결제 하는 거래처 아닌 경우) 돈 먼저 받고 신고해주니 아니면 신고 다 하고 신고 자료 보낸 후 돈 받니? 우리 회사 대표가 후자로 하라는데 맞는건가 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