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773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8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크리스마스때 갈 식당이랑 팔찌공방까지 다 예약해뒀거든 헤어져서 못가게되니까 괜히 아쉽고 허전하네ㅠ 진짜 너무 힘들다 ... 
대표 사진
둥이1
집에서 엄마랑 케이쿠 먹을 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무하고 퇴근후에 부모님이랑 가족외식할려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퇴근하고 집에서 치킨 먹으면서 영화 보려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대청소하구 운동하구 맛있는거먹깅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다들 행복하게 보내는것 같아서 부럽다 혼자 타지에서 자취하고 그날은 남친말고 만날 사람도 없어서 뭘해야할지 모르겠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알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대신 크리스마스 주간 쉬는 날에 소개팅 나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친구만나서 저녁이나 먹구 집에 있을득...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모임 들어가보려고 하는데
20:20 l 조회 9
뚱뚱할때 사진은 프사로 안한 애인9
20:18 l 조회 23
이별 너무 허전해서 옾챗에 이별극복방 5
20:17 l 조회 16
estj 엣티제 이거 호감이야?
20:13 l 조회 13
엔티제 애인 귀엽다 ㅋㅋ
20:11 l 조회 16
이별 보고싶어2
20:09 l 조회 20
여지는 어떻게 주는거야?1
20:04 l 조회 28
연락해줘12
19:59 l 조회 59
썸붕난 상대한테 오랜만에 선톡했는데8
19:59 l 조회 32
6살 어린 남자가 귀엽다고 하면 싫어? 2
19:57 l 조회 19
이별 전애인한테 전화했는데14
19:54 l 조회 48
결핍은 스스로 채우라는 말이 뭘까3
19:54 l 조회 48
재회한지 3일차... 예전바이브 그대로 나오는 우리 5
19:52 l 조회 76
익들아 못생긴 연하남이 누나라 하면 싫어?2
19:46 l 조회 38
진짜 다 포기하고 만나본 연애 해본적있어?5
19:45 l 조회 68
동거하다가 헤붙 5번 넘게하고 진짜 헤어져써
19:44 l 조회 16
아니 애인이랑 인스타 맞팔햇는데 좀 깬다 ㅋㅋㅋㅋㅋ ㅠ 4
19:43 l 조회 111
연애중일때 데이트비용 남자가 부담된다고 너 보고 더 내라고 하면 바로 헤어질거야? 4
19:42 l 조회 45
이별 남익인데 재회하고 싶으면 헤어지고 노컨 며칠정도 해야해?23
19:39 l 조회 77
썸인지 짝사랑인지 하다가 정신병 걸릴 거 같애15
19:34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