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777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공무원할바에 유춴교사하면서 돈벌고
제 2직업 찾는 게 더 돈 마니 모으지 않을까하는 생각 
대표 사진
익인1
개힘들자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힘들다 생각해??사무직보다 특별히 힘드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애 좋아하고 적성 맞아도 힘든분얀데 사무직이랑 비교하냐 진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공무원이 민원인을 상대한다면(직바직이겠지) 유치원교사는 애엄마들 상대하는거 아니냐며.. 거기다 플러스 애들 컨트롤 케어까지 진짜 고역이라고 생각
그나마 그직업 가는 애들은 나처럼 애 싫어하진 않을테니까 버티겠지만 일반인들한테 공무원대신 권하기엔 너무 성향 많이타는 직종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치으ㅏㄴ교사 많이 벌어야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2직업 찾는건 쉽나 대부분 계속 거기 있거나 그냥 그만두던데... 그리고 공무원 되는 사람들은 보통 더이상 이직 안하려고 가는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괜히 박봉이라는게 아님 유치원 교사분들 늦게 퇴근하고 그러시잖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립유치원이면 교육청 수당 때문에 초봉만 사회초년생 문과 여자들치고 높은 거지 기본급은 낮은 편이고 거기다 호봉 잘 안 오름 공무원이 평생 봤을 때 훨씬 이득임 제2의 직업 찾는 건 쉽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친구 주 5일 am8:30 ~pm10:00 + 주말 집에서 교구, 수업 제작 (10h) -> 270 받음 (심지어 담임수당 있어서 이런거라 원장이 주는건 200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에바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립은 가야 높은거 같던데 사립은 너무 사바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립이면 임용 보고 들어가서 다른 교사들이랑 똑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기 응가닦아줘여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유치원 갈 나이되면 기저귀 안 입지않아?
화장실가서 볼 일 보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화장실 가서 볼 일 보는 거랑 뒤처리 하는 거랑 다름... 초딩들도 뒤처리 못하는 애들 많아 그래서 유치원 화장실에 보면 응가 버튼 있엉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유쳔교사 개빡시다 개힘들다 퇴근하면 또 일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우 난 사람에게 본인의 아이가 최고로 소중할텐데 그런 존재를 대신해서, 그것도 겁나 여러명 맡아준다는 것 자체가 넘 큰 부담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건가? 아이들 여러명 돌봐야하는데 쉽지 않지 게다가 엄마들도 상대해야하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친구 죽을라하던디... 애들을 너무 좋아하지만 내 몸을 갈면서까지 하긴 싫대 그래서 걍 알바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유치원교사 때려친 사람으로서.. 그거 할 짓 못됨 ㅋㅋㅋㅋㅋ 주말엔 교구 만들어야되고 평일엔 밤 10시나 되어야 내 시간 생김
원장이나 학부모 잘못만나면 인생 꼬임
운 좋아서 잘만나면 개꿀이지만 둘 다 잘못 만날 가능성 99.999%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공립 붙어서 10년 다닌애 있는데 개만족스러워보임 취미 돈 많이 드는거 하고 시간도 많던데.. 헬은 사립?인건가 업무보고서? 같은거 쓰는시기에만 쫌 빡쳐보이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립은 퇴근 빠르고 잡무별로없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하 역시 공립이 짱이었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3d업임 진심.. 사무, 만들기, 애들 보육, 교육과정도 짜야되고 안하는 일이 없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유치원쌤들 하는 거 보먄 더 벌어야해… 그리고 사립은 월급 동결되자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근데 난 남의 애 케어 못할거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애들 조금이라도 한눈 팔면 사고 많이 나던데 그거 내 책임일수도 있다고 생각하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얼마 번다고 생각하는데..? 나 했었는데 그만큼 안벌걸?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는일에 비하면 많이 받는거도 아니고, 그럼에도 힘들어서 퇴사 많이함 우리 언니 유치원교사였는데 우울증 오고 직업 바꿈 해보지도 않고 쉽게 생각하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유치원교사하면서 다른 취준을 한다는거 자체가 불가능하다고 생각안하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댓글 다받음 우리 언니 힘들어 죽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해본것도 아니고 이런 글 올리는게 신기하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주변에 유치원교사 많은데 진짜 힘들어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남의 직업 쉽게 보는 애들특-그럼 너가 해~하면 죽어도 안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서류 개많고 행사많아서 맨날 야근하거나 집에가서 연장근무해야하고 학부모님 상대해야하고 애들 응가는 다 싸면 무조건 닦아줘야하고 자기 혼자 다쳐도 내가 죄인이고 애들끼리 싸워도 내가 죄인이고 자기 물건 놓고가고 잃어버려도 내가 죄인이 되는 직업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밥도 진짜 빨리 먹어야됨 애들 다 나눠주고 나 먹을라하면 자기 다 먹었대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약 좋은 원 만난다면??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반 학부모님이랑 아이들이랑 동료교사들이랑 원장님까지 다 좋을 확률이…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네..ㅠㅠ잇다면 공고도 잘 안나겟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쓴이에게
마자..좋은 원은 교사들이 잘 안나오더라구..^.ㅠ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슽인줄 알고 살아왔는데 웨이브체형이래;
5:35 l 조회 2
끝난 사이에 계속 나로 자기 인생 의미부여하는거 개싫음2
5:33 l 조회 9
도움은 받았지만 열받는감정..1
5:30 l 조회 10
대체 헤어지면 왜 차단하는거여20
5:29 l 조회 34
근데 헤어진 사이인데 뭐 특별한 추억으로 꼭 남겨야하나6
5:24 l 조회 29
서귀포 출신인 익인이 있으려나 모르겠네5
5:22 l 조회 30
남자들은 마른 여자 좋아한다3
5:21 l 조회 34
사겼던 애인이나 진짜 친했던 친구가 너 별로 기억안나 하면 어때?5
5:18 l 조회 43
다들 몇년생이야11
5:15 l 조회 50
쥬베룩스킨이랑 미간보톡스 해본다…?1
5:13 l 조회 31
친구가 남친 연락은 잘 보면서 8
5:11 l 조회 33
꿈을 너무 많이꾸면 어떻게해?1
5:11 l 조회 9
시골에 사니까 남들보다 인생을 2배나 어렵게 사는느낌임21
5:10 l 조회 88
와 대박 홍명보 재평가 각이네 미쳣따리 ㄷㄷ6
5:10 l 조회 54
강사하는데 설명을 못하는 것들이 여러가지가 있음2
5:08 l 조회 46
그냥 솔직히 좀 수준 있는 사람들이랑 살고싶음3
5:07 l 조회 71
다음주 수요일 7월이야?? 앙???3
5:07 l 조회 17
나 밤샜는데 왜 쌩쌩?4
5:06 l 조회 12
검정 상의 검정 하의 입으려고 하는데 포인트를 어케 주지2
5:05 l 조회 18
밤샐까 흐음
5:0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