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779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나이정병+불안조성 대박 심함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이러니 커뮤하지 말라그러지
비관적인 애들만 똘똘 뭉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각해ㄹㅇㅋㅋㅋ
현생 사는 사람들 알아서 다 취업하던데
취준생은 커뮤 그만하는게 맞는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오히려 현실보다 커뮤가 상대적으로 실패한 사람 많아서 다들 괜찮다고 부둥부둥한다고 생각했는데 요새 분위긴 좀 다른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마다 분위기 다르긴 해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조성이랄것 까지 없는거같은데 걍 불안한 애들이 글 쓰겠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스로 한탄하는 사람들 말고ㅋㅋㅋ그건 힘드니까 그럴 수 있는데 몇몇글 그런거 보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막 역대급 불경기다 취업안된다 절대 퇴사하지 마라 이런글 말하는건가 ㅋㅋ
취준일때는 커뮤 안하는게 좋은거같긴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보기엔 정병 백수들이 다같이 고통 받자고 그러는 것 같음 물귀신 작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지...ㅜ나도 취준시절 있던 사람이여서 희망글 올리면 우울한 답글만 달리던데 그런건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까 고졸플도 ㅋㅋ 백수가 정병 발산하는 거 너무 잘 보이던데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은 롱일까 숏일까?!
18:49 l 조회 1
초록글보고 궁금한게 도로주행하다 다른 차 박으면
18:49 l 조회 3
피부과 백옥주사 맞아본사람? 이거 효과있어?
18:48 l 조회 7
우리동네 유치원> 노치원으로 바뀜 ㄹㅇ 저출산 고령화
18:48 l 조회 5
김치순두부찌개 했는데 개맛있다
18:48 l 조회 3
유독 불편한 사람은 뭘까?6
18:48 l 조회 20
허벅지 ㄹㅇ 어떻게 빼냐
18:48 l 조회 11
우리집 도둑들까봐 창문까지 잠그는데 이게 맞아??5
18:47 l 조회 16
하 언니 출산했는데 걍 개짜증남
18:47 l 조회 13
무인카페에서 공부중에 잘생긴손님 혼자와서 커피먹는데
18:47 l 조회 13
환율이 걱정되면 지원금받지마셈 ㅋㅋ4
18:47 l 조회 23
30초반익인데 세후 딱 500버는편이면 못버는거지,,,?8
18:47 l 조회 25
바퀴벌레 나와서 세스코 불렀는데 충격적이야1
18:47 l 조회 13
백수 한 상 어때11
18:46 l 조회 35
어제 수익실현하고 오늘 재진입했으면 ㅠㅠ햐3
18:46 l 조회 29
회사에 일이 많아서 힘들다…
18:46 l 조회 7
자는 방에 전신거울 정면으로 두는 사람 있어?3
18:46 l 조회 10
지갑골라주고 가 😁😁😁
18:46 l 조회 8
나 에데치 있는데 한학년동안 지각비 십만원 넘게 냄…
18:46 l 조회 6
하.. 아파트 독서실인데 누가 바지벗고 공부하고 있었음…ㅎㅇㅈㅇ 10
18:46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