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서울경부)에서 동대구 가는 5시 출발차 탈건데 다들 3시간 반은 무슨 4시간 무조건 넘게 걸릴거라해서 기차 취소표 대기 걸어놓긴했는데 차이가 크게 날까?싶어서💦저 시간쯤에 서울에서 출발해본 익들은 기차/버스중에 뭐 추천해???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
|
서울(서울경부)에서 동대구 가는 5시 출발차 탈건데 다들 3시간 반은 무슨 4시간 무조건 넘게 걸릴거라해서 기차 취소표 대기 걸어놓긴했는데 차이가 크게 날까?싶어서💦저 시간쯤에 서울에서 출발해본 익들은 기차/버스중에 뭐 추천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