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78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진짜 때려치고싶다.....

6년찬데 그대로인 월급보면 현타와

대표 사진
익인1
이직하면 안돼? ㅠ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 구하기가 힘들대서 매번 결심만하지 실천으로 옮기기가 힘드네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환승이직하자... 진짜 너무한 연봉임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혹시 지방이야? 너무한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산이야ㅠㅠ 진짜 개너무하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떤직무인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무직이야ㅠ 거래처관리 발주관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라면 걍 바로 퇴사할듯 6년이면 어디든 간다 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년에도 동결이라니까 힘개빠진다.. 진지하게 퇴직 생각해보려고 용기가 없네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연봉은 이직다니면서 몸값 높이는거라서 한곳에만 있으면 안됨ㅠ 210은 너무하긴하지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정도면 공무직 들어가는게 돈 더 많이 받음....... (공무직이 박봉에 연봉 상승이 적은데 그래도 210보단 많다....) 아님 나 퇴직할거다 협박하면 더주더라 아니면 재입사할때 연봉 높여오는거도 많이 봤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너무 소극적이었나바 지금까지..
오늘 얘기 한 번 꺼내볼까봐ㅠㅠㅜ 이렇겐 못살겠다ㅠㅠ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공무직도 기관마다 천차만별 ㅠ 난 초과 풀로 찍어도 209만원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관마다 차이 많구나.... 나는 230받아가지구 출장이나 초과, 제외하고...! 난 일반회사, 공무직 다 다녀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 6년이나 있었던 너가 더 대단한데 ,,,,,,,아무리 일구하기힘들대도 그정도 월급에서 더 주는 데는 분명 잇고 아마 많을꺼야 ,,,, 좀 오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직안하고 뭐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퇴직뽕 제대로 맞아서 이직 한 번 알아본다 진짜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 적극적으로 좀 알아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랑 비슷하다 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부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지네ㅠㅠㅠㅠ 익인이는 몇년차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더 안좋은듯..내 년이면 7년차 ㅎ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으엉...? 이직하면 3천 중후반은 받을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원래 월급이라는게 이직하면서 돈 올리는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몇살인데..?나 중소 사무직인데 세후 240받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ㅠㅠ 나 울산인데 겁나짜다잉.... 이 회사에서 2년차 되가는데 어렵다고 올려줄 생각이 없어서 내년에 연차차면 이직할라고... 지방 넘 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울산인데 개짜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동지군여...ㅠㅠ 부울경이 진짜 짜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ㄹㅇ 근데 울산이라하면 다 돈많이 주는줄알어 ㅠㅋㅋ큐ㅠㅠㅠㅠㅠ ㅜ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산도 똑같구나ㅠㅠㅠㅠ 나도 올려줄 생각 전혀 없어보이더라
연봉협상 그런것도 없고 그냥 통보를 하길래 내년초에 퇴사하기로 결심했어 진짜 ㅠㅠ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ㅠㅠ 나 디자인이라 더 그래,,,,나도 내년 봄여름에 이직할라고 화이팅이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ㅠ걍 통보,,, 업무강도 낮긴하지만,,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나도 1년안된 신입인데 세후 200인데 6년차 210은너무심햇;;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에효 부산은 진짜 ... 적긴하더라 ㅠㅠㅠ
돈모아서 배당주 사..은근 힘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6년차인데 210 너무 에바다 환승이직 하자ㅠㅠㅠ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5년찬데 세후 220 ㅋㅋㅋㅋ 난 심지어 서울이야~ㅎ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오를 위해 하버드 석사하기 vs 벤츠뽑기
3:48 l 조회 2
주방 냄새 제거해본사람1
3:48 l 조회 3
엘베 없는 5층 살게 됐는데 택배 아빠 이름으로 시킬까 1
3:48 l 조회 4
뤼튼한테 연애상담 한번 했더니 다 삭제해도 힘내세요 이럼
3:47 l 조회 5
먹방유튜버들 집게로 먹는거2
3:47 l 조회 10
회피+불안형이 존재할 수 있나?
3:47 l 조회 6
신분증 사본 제출하라할때 그냥 폰으로 사진찍어도 돼?3
3:47 l 조회 5
발톱냄새 맡는 거 좋아하는 사람있음..?2
3:46 l 조회 6
회피형 불안형 서로 욕하잖아
3:46 l 조회 6
목발 짚고 출근해야되는데 막막하다
3:46 l 조회 4
원래태생이 머리숱이없어서 두피가다보여....
3:46 l 조회 4
피부과 잘알 익들아 피부결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시술 있을까…?5
3:44 l 조회 7
누가봐도 잘생긴 남캠 누가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1
3:44 l 조회 13
친구 사이에도 좀 뚝딱 거리게 되는 관계 있지 않나?2
3:42 l 조회 35
남친 내 옆에서 자는 중인데 방구뀜ㅋㅋㅋㅋㅋㅋㅋㅋㅋ1
3:42 l 조회 17
다시 사귈 생각도 없고 새여친도 있는데 염탐하는 이유가 머임?3
3:41 l 조회 15
무리로는 친한데 일대일로 보면 어색한 친구가 너무 많음
3:41 l 조회 12
지금 쓰레기 버리러 나간다vs 만다2
3:40 l 조회 13
나 그썰 생각나서 갑자기 웃김ㅋㅋ 부자중에 진짜 무서운 진상유형은2
3:40 l 조회 43
얘더라 노트북 10년정도는 쓸 수 있지?11
3:39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