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접수 오늘 10시까지인거 알고있었는데
어제 너무 피곤해서 일찍 일어나서 신청해야지 했는데…
10시 5분에 일하다가 토익신청 생각남… 5분차이로 5000원 넘게 더써야하는 이 몽총비용 ㅠㅜㅠㅠㅠ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
|
토익 접수 오늘 10시까지인거 알고있었는데 어제 너무 피곤해서 일찍 일어나서 신청해야지 했는데… 10시 5분에 일하다가 토익신청 생각남… 5분차이로 5000원 넘게 더써야하는 이 몽총비용 ㅠㅜ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