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내는 우뜩하라고.........................풀스윙하다가 무릎 꿇는 정훈 이제 못본다고? 무릎 홈런 못본다고? 당신만큼 야구에 진심인 사람이 어딨다고 은퇴를 하냐고요 에? 하 진짜 글 내려|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내는 우뜩하라고.........................풀스윙하다가 무릎 꿇는 정훈 이제 못본다고? 무릎 홈런 못본다고? 당신만큼 야구에 진심인 사람이 어딨다고 은퇴를 하냐고요 에? 하 진짜 글 내려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