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816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ㅋㅋㅋ 하 ㅠ 뭐 직장이야기라 어디 다른데 이야기 못하겠고 여기털어놔본다...
동기인데 다른부서거든 
근데 동기들 다 승진 못했는데 걔 혼자했어..
팀장이 잘나가서 그런가..
나도 열심히했는데 걔만 돼서 .. 
아직 당사자는 모르는 눈치고 나는 인사팀이라 먼저 알게 됐어 ㅠㅠ 하 
대표 사진
익인1
사수운 팀운도 다 본인 운이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만 안된 거도 아니고 걔만 된건데 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걔만 한 거잖아
걔 말고 다 안 됐으니 그냥 부럽다하고 끝내는게 좋을 것 같애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넘 신경쓰지마 너한테 안좋아… 다 때가 있겠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운좋아서 위로 올라가는것도 실력좋아서 올라가는거처럼 당연하게 여겨져야 배가 덜아플텐데ㅋㅋㅋㅋ 운으로 올라가는게 납득이 안되니까 배가아프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 때가 온다..나도 동기들 엄청 시기질투했는데... 다 부질없구 나도 때 되면 다 올라가..너무 맘쏟지말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열심히랑 잘은 다르다 생각하긴해 직급 올라가는건 위에서도 다 승인 거치는거니까 팀장 잘나가는게 +가 되었을 순 있어도 온전히 팀장때문은 아니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른 동기들도 안됐는데 혼자 된거면 팀장운만은 아닌갑다 일을 잘하고 평판도 좋은사람인듯??

그래도 부질없다~~~죽을때 직함 가져갈것도 아니고 월급이야 좀 더 받겠지만 그만큼 책임감도 느는거니까~!!나도 다른 댓처럼 다 때가 있다 생각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것 또한 타고난 운과 실력인거지 그저 팀장 빨로 승진했을리가 없음 그냥 속상해도 축하한다 하고 넘겨 원래 세상살이가 그런거야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60일동안 7키로 감량한거면 많이 뺀 편이야?1
15:33 l 조회 3
어젠 마라샹궈 먹었는데 오늘은 뿌링클 땡겨 1
15:32 l 조회 5
미친 하닉 진짜 300 가겠네..1
15:32 l 조회 10
여기 나오는 남자가 쓴거 한국 갓 아니야??
15:32 l 조회 3
소녀춘 미도리 이건 대체 뭘 말하고 싶은 걸까?
15:32 l 조회 3
베라 알바분들 다 마스크쓰심?1
15:32 l 조회 6
여자가 피임 안해도 괜찮다했는데 임신한 경우
15:32 l 조회 13
하닉 분할매수안하고 몰빵해도 돼?3
15:32 l 조회 10
대박 나 이번달 돈 개많이아낌1
15:31 l 조회 35
10대 20대 남자가 예쁘다고 하는 건
15:31 l 조회 17
도마뱀 키우는 이유가2
15:30 l 조회 11
장롱면허였다가 운전한 칭구들아
15:30 l 조회 10
초등학생인 친동생 둔 익드라 동생이 맨날 카톡하고 전화하고 그래???
15:30 l 조회 4
워드 필기 이기적 vs 시나공
15:30 l 조회 3
인형 뭐가 귀여운지 골라주라
15:30 l 조회 21
눈치 없는 남자도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해?
15:30 l 조회 5
이거 인종차별 그런거야?
15:30 l 조회 8
길거리 다니다보묜.. 남자들이 엄청 째려봄6
15:29 l 조회 34
카페인데 부부?같은데 담배금연때문에 싸운다
15:28 l 조회 37
아들맘들은 강해야할듯4
15:2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