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816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ㅋㅋㅋ 하 ㅠ 뭐 직장이야기라 어디 다른데 이야기 못하겠고 여기털어놔본다...
동기인데 다른부서거든 
근데 동기들 다 승진 못했는데 걔 혼자했어..
팀장이 잘나가서 그런가..
나도 열심히했는데 걔만 돼서 .. 
아직 당사자는 모르는 눈치고 나는 인사팀이라 먼저 알게 됐어 ㅠㅠ 하 
대표 사진
익인1
사수운 팀운도 다 본인 운이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만 안된 거도 아니고 걔만 된건데 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걔만 한 거잖아
걔 말고 다 안 됐으니 그냥 부럽다하고 끝내는게 좋을 것 같애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넘 신경쓰지마 너한테 안좋아… 다 때가 있겠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운좋아서 위로 올라가는것도 실력좋아서 올라가는거처럼 당연하게 여겨져야 배가 덜아플텐데ㅋㅋㅋㅋ 운으로 올라가는게 납득이 안되니까 배가아프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 때가 온다..나도 동기들 엄청 시기질투했는데... 다 부질없구 나도 때 되면 다 올라가..너무 맘쏟지말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열심히랑 잘은 다르다 생각하긴해 직급 올라가는건 위에서도 다 승인 거치는거니까 팀장 잘나가는게 +가 되었을 순 있어도 온전히 팀장때문은 아니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른 동기들도 안됐는데 혼자 된거면 팀장운만은 아닌갑다 일을 잘하고 평판도 좋은사람인듯??

그래도 부질없다~~~죽을때 직함 가져갈것도 아니고 월급이야 좀 더 받겠지만 그만큼 책임감도 느는거니까~!!나도 다른 댓처럼 다 때가 있다 생각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것 또한 타고난 운과 실력인거지 그저 팀장 빨로 승진했을리가 없음 그냥 속상해도 축하한다 하고 넘겨 원래 세상살이가 그런거야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gpt 왜 갑자기 나한테 형님이라고하지
16:22 l 조회 1
어학연수 보내준다는데 갈까 말까
16:22 l 조회 1
몇년전에 러브버그 처음나올땐 얘네 숫자가 적어서 걍 어쩌다 2~3쌍 보고 끝이였는데
16:22 l 조회 1
난 하닉 평단 8이다
16:22 l 조회 1
청년 전세 디딤돌 대출 잘 아는 사람??
16:22 l 조회 1
하닉 왜 안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2 l 조회 1
복켓팅 어케 성공함
16:21 l 조회 1
원신 Pv 낼 줄라나
16:21 l 조회 1
예금 끝날때만 하닉삿어도 지금 몇배를
16:21 l 조회 1
우리집 강아지 모음.zip 힐링하고가세용
16:21 l 조회 1
하이닉스로 돈 벌은 애들 너무 부럽다
16:21 l 조회 1
강남역 지하상가 옷 파는 곳들 강매 안 심하지..?
16:21 l 조회 1
주변보니까 7급 공시 3년이상 준비하면 가성비 떨어지는것 같아
16:20 l 조회 1
몇살 연상까지 가넝?
16:20 l 조회 1
너네 스카에서 공부 잘돼?
16:19 l 조회 1
달팽이 입맛 겁나 까다로워;
16:19 l 조회 1
미친 이번달 ㄹㅇ 아끼고 아낀줄 알았는데 100만원 넘게 썼네. 이게 왜 ?
16:19 l 조회 1
취준생인데 단기 이틀 알바할까
16:19 l 조회 1
심부름 대행 앱 진통제 사달라는거도 돼?
16:19 l 조회 1
너네 신입 챙겨줬는데 사적 카톡 읽십히면 정털림?
16:19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