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841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우스갯소리로 요리못하면 소박맞는다고 많이하지 않았나
대표 사진
둥이1
와 진짜 처음들어보ㅓ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구시대적이라 안쓰는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안 쓰는 것 같음 옛날에도 책이나 기사 같은 걸로는 봤어도 실제로 들어본 적은 없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옛날에야 남자는 하늘이라고 말하던 시대였으니... 요즘은 그렇지도 않아서 자연히 안 쓰게 되는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금도 하늘이긴하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맨날오는 어그로정병 개티난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요즘시대에 소박을 왜 맞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밥못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밥솥이해주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ㅇㅇ안 써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NFP 연애할 때 답장
0:27 l 조회 1
재회할 생각 없으면 연락 ㄴㄴ지?
0:27 l 조회 1
불쾌한 주작글만 쓰니까 사랑방이 망해가지
0:26 l 조회 2
대실 전화 대신 받아달라고 건냈더니 애인이 화냄;
0:24 l 조회 8
근데 애인이 사친 신경쓰인다 그러면 연락 안한다
0:22 l 조회 8
남익들아 28살에 모은돈 2천만원도 없는 여자는 걸러라 진심으로10
0:19 l 조회 44
인팁 intp3
0:16 l 조회 9
오늘하루 버스에서 물설사 터지고 그로인해서 썸남이랑 사귀게 됐고 얼떨떨하다 진짜..2
0:12 l 조회 55
헤어진지 3일 째 내가 먼저 연락했는데
0:11 l 조회 22
소셜데이터랩?? 이거 사기야 아님 진짜야..? 2
0:08 l 조회 18
이별 진짜 내가 찼지만 거의 3년만나고 헤어지니까 힘들긴하구나 14
0:08 l 조회 36
다들 몇살차이까지 가능?6
0:08 l 조회 39
엥 남익들아 이게 마음이 남아있는 카톡이라고?6
0:05 l 조회 87
연애하기에 주식 투자가 좋아, 아니면 자기관리가 나아?2
0:02 l 조회 27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isfp 남자랑 영화 봣어..... 2
06.24 23:58 l 조회 27
내 애인 오늘 유명 아이돌한테 게이디엠받음...진짜 개충격이다...14
06.24 23:57 l 조회 165
종강했는데 친구 만난다고 바쁜 애인3
06.24 23:55 l 조회 20
이런건 어떻게 고쳐 ..? ㅜㅠ19
06.24 23:52 l 조회 62
INFJ 정리해야할까 좀 더 다가가볼까! 1
06.24 23:51 l 조회 21
초반에 이런 남자만 거르면 굿 연애 가능6
06.24 23:47 l 조회 14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