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보니까 좋은것이더라
고딩때까지는 숨기느라 바빴음 ㅜㅜ
골반있고 엉덩이 큰디 허리는 가는편이거든
그래서 옆모습 이상해보이고 뒷모습 개부담스러워보엿음 그당시에는 ㅠㅠㅠㅠㅠㅠ 가슴은 없지만 ..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
|
커보니까 좋은것이더라 고딩때까지는 숨기느라 바빴음 ㅜㅜ 골반있고 엉덩이 큰디 허리는 가는편이거든 그래서 옆모습 이상해보이고 뒷모습 개부담스러워보엿음 그당시에는 ㅠㅠㅠㅠㅠㅠ 가슴은 없지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