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으로 뭐 시켰는데 현재 운송장 등록까지 되어있거든?
근데 거의 한달째 안 와.. 상품준비중에서 멈춰있어..
이쯤이면 물건이 한국 들어오긴 했을텐데 운송장 등록 되있으면 사기는 아니려나.. 잘 아는 익 있어??ㅜㅜ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
|
구매대행으로 뭐 시켰는데 현재 운송장 등록까지 되어있거든? 근데 거의 한달째 안 와.. 상품준비중에서 멈춰있어.. 이쯤이면 물건이 한국 들어오긴 했을텐데 운송장 등록 되있으면 사기는 아니려나.. 잘 아는 익 있어??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