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882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남사친한테 물어봤는데 파워리프팅 같은거 할 거 아니면 그냥 피티 받지말고 다니라는데 맞아?ㅜ
나 헬스장 태어나서 한번도 안 가봄 ㅠㅜ
건강이 안 좋아지는게 너무 느껴지고 살 찌워야하는데 운동 안하니까 식욕도 없어서 다니려고 함
여러가지는 안할 거 같고 러닝에서 걷는것만 하고, 하체운동이랑 등운동이랑 깔짝깔짝 할거 같은데
피티 받는게 나아?ㅠ 돈이 너무 들더라고..
대표 사진
익인1
아뉘 머신도 할 줄 알아야 쓰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회면 될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최소 20회는 해야 좋을 거 같은데.. 정 안 되면 10회라도 끊고 머신 위주로 알려달라고 물어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처음이면 피티 끊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회면 될까?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30회는 해야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30은 절대 못하는데 나 취준생이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마나 네가 유연한지? 자세가 잘 나오는지에 따라 다르긴할듯.. 근데 10회면 스쿼트 제대로 할 자세도 애매할거같긴 한데. 그래도 자기 여건되는대로 하는거니까, 개인운동 빡세게 나가고 해봐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받아야 함 아예 운동 안 해봤으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10회면 될까??ㅜ 20회는 진짜 절대 무리라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난 딱 10회 받고 혼자 하는 중 대신 복습 열심히 하고 유튭 보면서 공부도 틈틈히 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회면 딱 끊어야겠다 고마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티를 받아야 머신을 쓸수있는거 아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튜브 보고 할 수 있다길래..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럴줄 알았는데...유튜브로는 한계가 있더라 어디가 자극 받아야 하는지 내가 알려면 피티 몇번은 받아보면 좋을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엄청 운동에 진심 아니면 10회 받고 쭉 기구 쓰면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구 쓰는법만 알면되징ㅋㅋㅋㅋㅋ 유튜브로도 알 수 있는데 그래도 사람이 옆에서 근육 움직이는걸 말해줘야 어디가 자극점인지 알 수 있어서 좋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피티 해!! 유튭보고 하던 친구들중에 다친사람 꽤봤어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체중감량 목적이 아니라면 헬스보다는 필라테스 추천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티 사실 10회 듣고도 나중에 헬스장 혼자 가서 하는거 보통 의지 아니면 안되더라고.....갠적으로 10회 듣고 나서도 운동 재능 없으면 혼자할때 이게 맞나????싶어 왜냐면 10회를 해도 모든 기구들을 쌤이랑 여러번 해보는게 아니거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혼자 유튜브 보고 할 수 있긴 한데 피티 안받으면 근육마다 힘이 맞게 들어오는지를 잘 모르겠더라고! 10-20회 정도만 받아서 기구 사용법이랑 자극점 제대로 느끼는지 파악만 해봥!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운동 처음이먄 옆에서 누가 알려줘야함 아님 그대러 병원비에 쓸 수 있음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20회 해봤는데 진짜 PT날만 운동함 ㅋㅋㅋㅋ
좀 주도적으로 운동에 관심이 있으면 늘거든?
난 아니였어.. 차라리 요가나 필테가 낫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배우고 막하면 진짜 엉망진창으로 하는 사람 많긴함...
해당근육 하나도 못쓰고 관절 바사삭되게 하느니 조금이라도 배우고 하는게 훨씬 낫긴해 20회 정도면 그래도 기초는 배울 수 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30회 못하겠으면 기구 쓰지 말고 그냥 유산소하는게 나을 수도 있어 나중에 취뽀하면 pt하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요가 재밋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가 해봤엉 ㅠㅠ 난 운동하는 느낌은 잘 안 들더라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머신사용법이랑 자세는 배워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기구사용법 위주로 알려달라하면 10회도 충분함 대신 피티아닌 날 가서 개인운동하면서 복습하면 됨 그리고 일단 안면 트고나면 피티끝나도 꾸준히 운동나가면 좋게보고 알려주기도 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고마웡!! 처음 피티 결제할때 기구 위주로 알려달라 해야겠다ㅠ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안면도 어디든 추천해줄 사람?!
3:30 l 조회 2
남친이 영통으로 asmr 해줌ㅋㅋ
3:30 l 조회 3
갑자기 귀신 무서워서 화장실못가겟는데 뭔생각하면 나아짐1
3:30 l 조회 3
끈나시 << 여자 기준으로 평범한 수준이야 수위 있는 옷이야?5
3:29 l 조회 9
정신적으로 안정적이지 못한 사람한테 다정한 말? 하지 말아야겠어
3:27 l 조회 21
여드름 염증주사 잘 아는 사람 ••••••
3:27 l 조회 5
쿠팡 알바 여자5
3:26 l 조회 11
자유잡담방 상무상교환 왜하는거였더라6
3:26 l 조회 16
비행기표 잘 아는 사람…5
3:25 l 조회 13
주변에 자살한 사람들 진짜많아?4
3:24 l 조회 34
자취하게 됐는데 호신용품으로 뭐 사둬야해?3
3:24 l 조회 18
esfp 랑 안 맞는 엠비티아이는 뭘까????아ㅏ는사람?1
3:24 l 조회 11
나 발톱 무좀인가??2
3:23 l 조회 73
다이어트 인플루언서들보면 생각보다
3:22 l 조회 57
직장 스트레스 심한 사람있어?1
3:22 l 조회 24
후 다 자나보네ㅜ 글 업뎃이 느리군
3:21 l 조회 4
와 뭔데 이 새벽에 벽걸이 에어컨에서 물 샘
3:20 l 조회 5
메이크업픽서 메컵베이스중에 뭐가 더 필수품이야?
3:20 l 조회 6
유튜브 갑자기 왜 3배속으로 재생되는지 아는사람3
3:18 l 조회 30
자취예정인데 넘 걱정댐 1
3:1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