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이 세상에서
잘먹고 아무 병 안걸리고 병원도 안가고
죽는 사람 많지않을거같음
늙으면 늙는대로 병을 얻어야하고…
사랑하는 사람들도 먼저 떠나보내야하고
인간은 모든 감정을 느낄수있다는게
장점이자 단점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이 세상에서 잘먹고 아무 병 안걸리고 병원도 안가고 죽는 사람 많지않을거같음 늙으면 늙는대로 병을 얻어야하고… 사랑하는 사람들도 먼저 떠나보내야하고 인간은 모든 감정을 느낄수있다는게 장점이자 단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