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동안 다닌거!
![[잡담] 상반기에 북미 여행 뿌셨다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2/16/23/990d69140a1240069a7dabbeb76cc872.jpg)
캐나다 - 토론토, 킹스턴, 퀘벡, 몬트리올, 캘거리, 밴프, 재스퍼, 밴쿠버
미국 - 뉴욕, 라스베가스,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네슈빌, 올랜도, 마이애.미
멕시코 - 칸쿤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
|
6개월동안 다닌거!
캐나다 - 토론토, 킹스턴, 퀘벡, 몬트리올, 캘거리, 밴프, 재스퍼, 밴쿠버 미국 - 뉴욕, 라스베가스,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네슈빌, 올랜도, 마이애.미 멕시코 - 칸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