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907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통증은 없는데 새빨간 혈변이 며칠간 계속 나와서 내일 병원 가려고 하거든..
혹시 병원에서 검진 어떻게 해?.. 괜히 무섭네.......😭😭
대표 사진
익인1
의사가 장갑끼고 손가락 쑥..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상태 심하지 않으면 그냥 약 사먹고 관리해주라고 하심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씨.......고마워😭😭 수술만은 피했음 좋겠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마 최근 갑자기 그런거고, 통증도 없고, 밖으로 튀어나온 것도 없으면 심한건 아닐거야 단계가 심하지 않은데 수술하면 수술후 고통이 더 손해인데다 치질 자체가 재발을 잘해서 굳이 수술 권유하지 않는다더라고. 넘 무서워 말고 잘 다녀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낼 잘 다녀올게!!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익아 나도 방금 다녀옴.. 서치하다 이 글 봤어 난 모레 수술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방금 다녀왓우.. 수술할 정도는 아니라는데 관리 꾸준히 해여한대ㅠㅠ 익 수술 잘되길.. 우리얼른 이 고통에서 탈출하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쓰니는 꼭 잘 관리해.. 난 이거 진짜 12년 방치하다가 이지경까지 됐슈…. 정말 버티고 버티다가 이건 아닌 거 같아서 걍… 수술하기로 했어 좌욕 잘하구잉 물 많이 마시구 변비 안걸리게 조심해🫶🏻 나두 수술 잘할게 고마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나..지금은 괜차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는 항문 안쪽에 상처난 정도고 치핵까지 가진 않아서 약으로 치료 중이야! 아직 일주일? 정도 밖에 안 돼서 혈변은 좀 나오지만..ㅠ 병원 가서 보니까 나아지긴 했더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변깃물 시뻘겋게 되는 혈변이었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변 보고 3~4방울 떨어지는 정도!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cgv 굿즈 영화관가면 몇시부터 팔아?
1:12 l 조회 2
편입 힘들어??
1:12 l 조회 2
학생들아
1:12 l 조회 2
니네 모쏠 몇살까지 봄1
1:11 l 조회 7
여자들 어릴 땐 대부분 남자 외모가 제일 중요하구나1
1:11 l 조회 15
해외거주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
1:11 l 조회 4
익들은 전애인이랑 맞팔 그대로 둬?
1:10 l 조회 7
무한도전 종영 15주년...3
1:10 l 조회 16
수영하러가야지1
1:09 l 조회 6
난 싸가지없는성격이 너무부러움..1
1:09 l 조회 30
근데 홍명보 잘생겻지않아?6
1:09 l 조회 20
소개팅 계산 어떻게해??
1:08 l 조회 7
다른 사람을 무시하게 되는 순간이 언제야?8
1:08 l 조회 50
운동/헬스 헬린이 궁금한 점
1:08 l 조회 54
아 면접 준비 개귀찮다4
1:08 l 조회 17
남자 변호사 여자 피부미용의사 이 조합 결혼 되게 많은듯1
1:08 l 조회 16
굵은 히피펌 하고 6주 지나서 풀렸는데 4
1:08 l 조회 5
현실적으로는 당장 내년 중국 대만 전쟁이 문제임2
1:07 l 조회 22
애들 초중고 때 돈 엄청 드는데 대학때 돈든다는게 뭔말이지?6
1:07 l 조회 22
취준생인데 면접 전화를 두번이나 못받았어 이거 마이너스 요소될까??2
1:0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