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907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일본 가는데 위탁 수하물 하나 추가해야할 것 같은데 추가 가능한 시간이 지났다네... 공항 가서 당일 위탁 수하물 추가할라면 많이 비싸려나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근데 보통은 사전결제가 싸 현장추가는 당연히 가능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당연히 됨! 예매할때 하는거보단 비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엄청비싸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정도 하려나...10만원 넘을까? ㅜㅜ 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현장결제는 개비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탄 항공사들은 편도 개당 20만원 정도였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 가는것도 ? ㅜ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상하이 가는 것도 20만원이어서 걍 포기했어 항공사 수하물 규정 보는 게 빠르긴 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하물 규정 보는데 위탁 짐 하나 추가할때마다 2만원이라고 하는데 말이 안되는거같아가지고 ㅜㅜ 하 내일 전화 함 해봐야겠다.. 고마워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니까 에어부산 일본 노선 키로당 12000원 정도라 다른 곳 20만원보단 싸긴 하다 5키로라 치면 6만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니 그러면 이게 위탁 수하물을 추가하는게 2만원이고 그 위탁이 몇키로인지에 따라서 12,000* kg 이렇게 되는건가? 헷갈려가지고 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정보 찾아 봤는데 얘네 진짜 불편하게 되어있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5에게
무게 할당제라서 개수 상관없이 무료 위탁 15키로 초과 안 하면 괜찮다는 거 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니까 나 이게 너무 헷갈렸어 ㅠㅠㅠ 15가 무료위탁인지 아닌지 무료위탁 15인거같아서 걍 그것만 가져갈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알려줘서 고마워ㅠㅜ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홈런을 날리네
11:46 l 조회 1
공 일부러 높게 차는거야ㅠ?
11:46 l 조회 1
2:0 예상했는데 이게뭐누
11:46 l 조회 1
우리나란 축구 없다 이제
11:46 l 조회 1
영우야 뭐하니
11:46 l 조회 1
3위로 올라가도 운 좋아야 이집트나
11:46 l 조회 1
오늘 당연히 이길 줄 알고 긴장도 안했는데
11:46 l 조회 1
아 진짜 답없는 경기력이다
11:46 l 조회 1
알바는 진짜..일 힘들어도 가까운데가 최고인거같다..
11:46 l 조회 1
하닉 평단오면 탈출해야하나
11:46 l 조회 1
하닉 없음 vs 비둘기
11:46 l 조회 1
다들 골 넣을 생각 없어보여
11:46 l 조회 1
아니 패스를 할 데가 없어 ㅋㅋㅋㅋ
11:45 l 조회 6
아 공항버스 만차래...하... 택시타야겠다
11:45 l 조회 3
경기력은 진짜 좋은데..골만 안들어가네..홍명보 감독님도 짜증날듯..4
11:45 l 조회 25
다이어트 158/44 유지중인데 특정부위 더빼고 싶으면
11:45 l 조회 7
축구 문제점 큰게
11:45 l 조회 10
일본 언론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1:45 l 조회 52
해설들도 빡쳤네. 박스안에 공격수가 없으니
11:45 l 조회 18
방금 패스 ㄱㅊ지 않았나
11:4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