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어릴때 동생이 응급실 간적있었는데 그때 의사선생님하고 간호사분들이 오셔서 동생 봐줬는데 그게 아직까지도 기억에 남음...
내 동생은 아기경기? 그런거였고 응급실 갔다가 중환자실 갔다가 그랬음...
지금은 180이 넘는 건강한 청년임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
|
나 어릴때 동생이 응급실 간적있었는데 그때 의사선생님하고 간호사분들이 오셔서 동생 봐줬는데 그게 아직까지도 기억에 남음... 내 동생은 아기경기? 그런거였고 응급실 갔다가 중환자실 갔다가 그랬음... 지금은 180이 넘는 건강한 청년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