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필 여기가 대학하고 살짝 걸쳐졌고 옆에 출입문 있어서 학생들이랑 마주침 + 화장실 앞 의자라 손님하고 마주치는데
괜히 눈치 보이네 ㅜㅜ
약속까지 한 10분 더 남아서 더 있어야하는데 앉아있어도 ㄱㅊ겠지
머쓱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
|
하필 여기가 대학하고 살짝 걸쳐졌고 옆에 출입문 있어서 학생들이랑 마주침 + 화장실 앞 의자라 손님하고 마주치는데 괜히 눈치 보이네 ㅜㅜ 약속까지 한 10분 더 남아서 더 있어야하는데 앉아있어도 ㄱㅊ겠지 머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