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941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너무 상대한테 못된 짓인가..?
마음이 엄청 크진 않은데 좋은 사람 같긴해.. 같이 있으면 내가 좋은 영향 받을 거 같은 사람이기도 해..
대표 사진
둥이1
난 물어보고 사귐
좋은 친구 이상은 맞지만 지금 너한테 이성적 감정이 크진않다 그렇다고 해도 내가 좋고 나랑 만나보고싶은거면 만나보려고 하는데 괜찮냐고 걍 대놓고 물어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상대는 그럴때 괜찮다고 오케이 했었어?
그런 연애 했을때 어땠닝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지금 잘 만나고있고 27년 상반기 결혼얘기 오가는중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22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귀면서 점점 마음이 커지면 괜찮지
근데 과연 마음이 커질까...?? 상대방을 떠나서 너 자신한테도 못할 짓이 될 수도 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ㅠ 사람으로써 정말 좋은 사람이라 옆에 두고 싶은 존재기도 하고.. 이성적 호감이 있는 것도 맞는데 사랑! 은 아닌거같아서 고민돼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사귀기전부터 사랑은 오바고 초반에 호감일때 사귀면 점점 더 좋아지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도 먼가 사귀기 전에도 아 얘가 너무너무너무 좋다 아 설렌다 어떡하지 막 이런 두근댐이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 내가 넘거창하게 생각하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설렘이 없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쓰니야 혹시 어떻게됐어? 완전 내 상황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만났고 너무 좋아!!ㅎㅎㅎ 이런게 연애지 싶을만큼 조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와정말..?? 만난지 얼마됐어? 나 지금 새애인이 생겼는데 초반부터 내 마음이 크지가 않거든 근데 상대는 나를 위해 엄청 노력해주고 맞춰줘... 나는 마음이 크지 않은 상태로 시작했고 이제 50일 됐어 아직도 긴가민가하거든 마음이 커지려나 ..싶고.. 근데 결혼하기에 괜찮은 사람이고(내가 결혼 적령기 나이) 딱히 나쁜점도 없고 잘 맞거든 그래서 헤어지기엔 아쉬워 초반부터 아 두근두근 설레 너무좋아!!! 이러지가 않거든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도 3개월 이상은 만나보는거 추천! 결혼적령기 나이라도 이정도는 투자 가능하니까..!! 난 7-80일 즈음부터 넘좋았던 거 같아 저때 썸이었고 지금은 200일정두 됐어용
난 초반에 내가 괜히 이 사람 단점을 찾기까지 했는데.. 너무 좋았다 느꼈던게 갈등 해결 방식이었어 절대 자존심 안부리고 차분하게 다 풀어주고 달래주고 상황설명해주니까 계속 만날 맘이 생기더라
오히려 지금 설레 ㅋㅋㅋ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첫사랑이 있는데 지금 걔가 여미새로 변해서 주변인들한테 내 첫사랑이라고 말도 못함
4:39 l 조회 9
아 왜 안 만나줘 가스라이팅 지겨워1
4:37 l 조회 9
헤어질때 마지막 이 멘트 어때
4:33 l 조회 8
20살이랑 23살 연애 다르지?
4:33 l 조회 5
마방 하…
4:23 l 조회 29
intp 이성적 호감3
4:22 l 조회 37
애인이랑 휴가와서 싸웠는데1
4:06 l 조회 20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34
4:02 l 조회 145
나 짝남한테 고백하고 옴 미친것....5
4:00 l 조회 52
짝남 게임 지켜보는거 왤케재밋지4
3:53 l 조회 35
사랑방에 초록글 다니면서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이 있는것 같음3
3:34 l 조회 21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1
3:29 l 조회 31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15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11
3:20 l 조회 50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1
3:20 l 조회 22
헤어지고 제일 자연스럽게 연락하는법 뭐가있을까9
3:16 l 조회 56
자기를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식는대11
3:13 l 조회 58
이별 연애하다가 장거리 상태에서 헤어졌는데2
2:53 l 조회 46
이번에 연락하는 사람 먼가 느낌이좋음4
2:53 l 조회 44
썸붕남에게 업보 청산 당한걸까1
2:48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