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949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정도면 걍 운동 겉핥기만 한거지^^? 인바디 있음 | 인스티즈

[잡담] 이정도면 걍 운동 겉핥기만 한거지^^? 인바디 있음 | 인스티즈


이러케 변화가 없다니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존운동 ㄸㄹㄹ....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식단을 안 했나......? 안 찐 게 어디야 일단 킵고잉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식단 안하긴 함ㅎㅋㅋㅋㅋㅋ 그래도 좀 덜 먹고 유산소 늘려서 체지방은 좀 빠질 줄 알았는데 쩝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차범위 내라 걍 거의 전후가 같다고 보면 될듯? 식단 안 해서 그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단 안하긴 했ㅇㅁ.. 그래도 좀 덜 먹고 유산소 늘려서 체지방은 좀 빠질 줄 알았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쓰니랑 몸무게 체지방량 근육량까지 거의 똑같은데 나도 그럼ㅋㅋㅋㅋㅋ 게다가 나도 한 달동안 변화 0이었음 아 웃겨 근데 우린 덜 먹는 게 아니라 건강하게 먹어야 되더라 단백질 많이 먹고.. 어쩌면 유산소보다 근력을 열심히하는 게 효과적이더라...... 웅.. 옛날에 그랬을 때 인바디 더 잘 나왔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아 한 달동안 변화 0 개웃겨 ㅠㅠㅠㅠㅠㅠ 건강하게..? 고기랑 계란 단쉐 챙겨먹구 그래야 되려나... 유산소 하고 근력도 20분정도는 하는데 ㅠㅠㅠㅠㅠ 하웅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피티쌤이 참 놀랍다고 박수침ㅋ큐ㅠㅠㅠ 하.. 오히려 근력 4-50분 하고 끝나고 유산소 10-20분하는 걸 추천할게..... 나도 참 알면서도 안하게 되긴한데ㅜㅜㅜㅜ 웅 단백질도 몸무게 만큼이라도 채우는 게 좋음 52kg면 52g..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아악 나는 진짜 근육 키우는 거 보다 체지방 빼는게 목적인디 ㅠㅠㅠㅠ 하 ㅠㅠ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러면 식단 더 열심히 해야대.. 단백질 잘 챙겨먹고 완전 건강하게 먹어야됨 간식이나 인스턴트 다 끊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눙물나........ 알겠더.... 그렇게 해볼게 .... 고마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ㅠㅠ 오히려 마른 사람들이 빼기 더 힘듦... 우리 모두 화이팅!!!!!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파이탱 !!!!!!!!!!!!!!!!!!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방부는 대변인도 ㄹㅈㄷ네
12:11 l 조회 1
구내식당, 한식뷔페 안 가는 이유가 뭐야?
12:11 l 조회 2
하닉 내일도 떨어질까?
12:10 l 조회 7
롯데리아 하와이안 모짜렐라 맛있다
12:10 l 조회 3
급여통장 만들고 체크카드까진 안만들고 그냥 돈만 타계좌로 빼서 써도 되겠지?
12:10 l 조회 5
배달라이더가 욕하고 갔는데 뭐임?2
12:09 l 조회 24
아니 투명한 에센스 찾아달라하면 대체 어케 찾아줌
12:09 l 조회 10
헬스하는사람!!! 짝꿍이라는 표현 알려줘!3
12:08 l 조회 20
아 주식 다신 안할래 나 그사이에 7만원 잃음 하이닉스5
12:08 l 조회 23
택배 분실됐어 ㅠㅠㅠㅠ 이럴때 어카지 5
12:08 l 조회 6
엽닭 남은거 소뷴할때 비닐봉지 안에 넣는건 좀 그런가..ㅎ
12:08 l 조회 5
디저트로 커피+와플먹을까 빙수먹을까1
12:08 l 조회 3
얘드라 8월 말 일본 여행 어떨까?18
12:08 l 조회 22
˗ˋˏ 와 ˎˊ˗ 리듬천국 체험판 나와서 하는데
12:08 l 조회 15
여름을 겪은지 24번째인데도1
12:07 l 조회 14
28이면 직장 어느정도 틀은 자리잡아야 하는 때지..?1
12:07 l 조회 15
면접 도착하면 연락달라고 했는데 그 문자는 회사 번호로 오고1
12:07 l 조회 8
눈이 자주 충혈되구 좀 부어있는? 느낌인데1
12:07 l 조회 6
어휘력 좋은편인 익들아 이럴 상황일때 무슨 표현 쓰면 돼?ㅠ15
12:06 l 조회 43
날씨 20도 개시원해서 오랜만에 행복해디짐
12:0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