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96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기사 아저씨 안 보이게 음료나 음식 같은 거 검은 봉지에 넣어서 타야 버스 태워줘...?🥹

언니가 전에 먹을 거 비닐(검은 봉지x)에 넣고 버스 탔는데 쫒겨났다고 해가지구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무슨음식인지가 중요하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 음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료는 당연히 안되징 텀블러에만 가능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봐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비닐에 넣어도 안돼.. 검은비닐에 넣는다는건 눈에 안보이니까 몰래 들고타는거겟징 음료 반입 안되는거 한참됐는데ㅔ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헉 고마워..!!!! 그냥 차라리 카페에서 마시고 집 가는게 좋겠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료는 절대 불가능이고 음식은 기사님마다 다른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고 타는 건 아니구 비닐에 넣어서 탈건데 검은 비닐 아니면 못 탄다 들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에 어떤 사람 음료 들고타다가 원래 음료 들고 타면 안 돼요 하시면서 타게 하는거 봐서 나도 가방에 안 보이게 해서 타ㅎ
아무래도 흘리면 버스 드러워질테니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생수 잠긴건 가능인데 그 외에 열려있는 음료는 비닐에 넣어도 안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최근에 바꼈어??? 전까지는 된 거로 알고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바뀐적 없어 원래 안돼는데 기사 재량으로 눈감아준거지 원래 개방된 음료는 가지거 타면 안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같이 우산 썼던 그 날이 기억이 나
23:01 l 조회 3
ebs 문학 연계는 인강으로 듣지 말고 시용설명서가 나아?
23:00 l 조회 2
성(이름) 바꾸고싶어ㅜㅜ 근데 아빠허락있어야한대서 못바꾸는중
23:00 l 조회 4
주식 물렸다고 징징대는거 진짜 꼴보기싫네
23:00 l 조회 6
하 쿠팡 더위는 괜찮은데 발이 졸라 아프다 진짜 미친 거 같아
23:00 l 조회 3
나르에 통제 심한 부모들 많음?
23:00 l 조회 8
필테 한번도 안해봤는데 그룹 필테도 ㄱㅊ아?1
23:00 l 조회 5
혹시 무회전 전자레인지 쓰는 사람 있어? 1
22:59 l 조회 7
친구들아 인스타에 좋아요는 누르면서 왜 생일축하한다는 말이 없니
22:59 l 조회 9
69kg에서 한달이면 몇kg 빠질까?
22:59 l 조회 10
모기 물린거 1시간 안에 가라앉네
22:59 l 조회 4
내 투디 남친 좀 봐봐
22:59 l 조회 11
이불빨래하고 오늘은 소파에서 자는거 어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2
22:59 l 조회 7
근데 저출산은 자식이 부모를 부양안하기 시작한?세대부터
22:59 l 조회 8
옷 하나 찾아줄사람.. 버뮤다야
22:58 l 조회 24
현재 주식장을 관통하는 메시지 하나 남김2
22:58 l 조회 32
대병 교수들끼리 타 병원이라도 다 아나봐
22:58 l 조회 8
나한테 번따한 남자들 애매했는데2
22:58 l 조회 13
친구 동생이 나 알고 있다고 하는데 흠칫했음
22:58 l 조회 7
난 실패하면 뭐든 포기하는데
22:5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