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976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5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5195470?category=1


괜찮은거지…?! 만나자고 하면 만나줄까ㅠㅠ

[잡담] 3년만에 연락했더니 반응 이런데 | 인스티즈

하 뭐라하냐
대표 사진
익인1
무슨 사이야? 친구 or 연인 ?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만나고 싶은 마음이 들면 약속 잡고 만나봐!
혹시 3년 전에 먼저 연락을 끊은 상황이었다면 왜 그랬는지 이유를 같이 말해주면서 약속 잡으면 상대방도 긍정적으로 받아들일 것 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 나는 원래 연락을 먼저하는 애가 아니었구 이 친구가 뜨문뜨문 연락하다가 끊긴거라… 제발 만나줬음 좋겠다 고마워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만약 걔가 애인있어도 만나자할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 쓰읍… 그럼 좀 거시기한데…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그럼 대화 이어가다 뭐 요즘 연애는 안 해? 이렇게 물어봐봐 괜히 서로 불편해질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청 반가워하는거 같은데 !?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ㅜㅜ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때메 연락끊겼는데?? 너가 뭐 잘못했어? 그런거아니고 그냥 서서히 연락끊긴기면 만나줄거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못한건 아니야! 그냥 자연스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인이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https://instiz.net/name/65195470 이 쓰니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웁쓰 본표해야하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안 하면 신고 당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결혼식 초대 그런거 아니였으면 좋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냨ㄱㅋㄱㅋㄱ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내 친구도 저렇게 답하다가 만나자고 하니까 영원히 안 읽음 한달동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서 그냥 기억에서 삭제함...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너무 상처인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치 만나기 싫으면 말이라도 하던지... 그냥 안 읽어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 토닥토닥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반가워 보이는데 만나고 싶으면 ㄱㄱㄱ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엄청 반가워보여! 좋겠닿 ㅎ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좀 그리 반갑진 않으면 헐 오랜만 난 잘지내지 이러고 말아 저 친군 반가워보임!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익 보러 가기 너무 귀찮다…
8:58 l 조회 2
백설공주 같다는건 뭐야 ?
8:58 l 조회 3
대전 첨오는데
8:58 l 조회 5
와 오랜만에 본가와서 잤는데 수면의 질 차원이 다름1
8:57 l 조회 10
만약 범죄 저지르면 나의 모든 인터넷 기록을 경찰이 볼수있는거임? 7
8:55 l 조회 28
스벅 말고 두유로 변경되는 곳 어디 있어?? 2
8:55 l 조회 14
남친하고 학벌차이 나는 거 어떻게 생각해?5
8:54 l 조회 34
언니랑 고양이랑 친해지는법 머있을까3
8:54 l 조회 21
멍들때 작았다가 점점커져??? 6
8:51 l 조회 52
길이길이 남을 우리의 71억
8:50 l 조회 40
컴포즈에 프로틴커피 생겼으면 좋겟다
8:49 l 조회 11
주말아침에 성심당 롯백이 낫나 dcc가 낫나...3
8:49 l 조회 14
아니 왜 돌돌이 써놓고 그대로 둠??????????!!!!?7
8:49 l 조회 55
성격 드럽거 예비범죄자면 안만나는게 낫지?2
8:48 l 조회 20
트위터 영구박제로 복수했습니다
8:47 l 조회 18
아는 오빠 사회성 ㄹㅈㄷ로 없는데2
8:47 l 조회 125
잘챙겨주고 섬세한데 무던한성격인 남자없겠지?3
8:46 l 조회 65
4인석 내 앞에 애랑 애엄마 앉았는데 3시간 째 울어 5
8:46 l 조회 171
갤탭도 좋음??2
8:45 l 조회 9
폼롤러할때 내는 소리 개듣깃맇네
8:45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