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팅하는 간조 기준 그래?
경기도 요양에서 간조로 액팅했다는 분이
자기는 무조건 330 이상 받았다는데
거긴 다 그런다고 하는데 요양은 간호사도 300 받기 힘듳지않아 ?
실수령 기준임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
|
액팅하는 간조 기준 그래? 경기도 요양에서 간조로 액팅했다는 분이 자기는 무조건 330 이상 받았다는데 거긴 다 그런다고 하는데 요양은 간호사도 300 받기 힘듳지않아 ? 실수령 기준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