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군대때문에 싸우다가 내가 차고 헤어졌는데 가끔씩 희미하게 꿈에 나와서 연락 해볼까 고민돼연락해보는거 아니겠..지ㅠ 서로 첫사랑이었는데 3년만에 연락함 너무 뜬금없을려나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군대때문에 싸우다가 내가 차고 헤어졌는데 가끔씩 희미하게 꿈에 나와서 연락 해볼까 고민돼연락해보는거 아니겠..지ㅠ 서로 첫사랑이었는데 3년만에 연락함 너무 뜬금없을려나
|